연남동 플라워카페🌿 VERS 벌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신농입니다 :)
연남동 데이트 팟캐스트에서 소개했던 플라워카페 VERS 벌스를 자세히 소개하려고 해요!
두고두고 아껴두고 이따금씩 방문하고픈 곳이라 공유합니다!

#VERS 벌스

IMG_6537.JPG

입구

IMG_6512.JPG

건물로 들어가는 길

벌스는 입구에도 식물과 화분이 많아요.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라 마치 누군가의 집 대문을 지나는 느낌이에요. 대문을 들어서면 몸을 숙여야 될 빽빽한 나무와 식물들을 만나게 됩니다.


IMG_6506.JPG

거실, 베란다 부분 천장 위에 매달아 말린 장미

IMG_6507.JPG

거실 벽, 오래된 테이프가 진열된 벽장

IMG_6511.JPG

1층 방, 천장에 펼쳐진 꽃길

IMG_6508.JPG

1층 화장실 앞, 영화 Annihilation를 연상케한 식물로 뒤덮힌 마네킹


아늑한 누군가의 집을 방문한 듯한 느낌을 주는 벌스는 드라이플라워와 식물로 가득 차있어요. 꽃과 식물이 주는 싱그러움과 햇살의 따뜻함, 그리고 말린 꽃들의 바삭함과 쓸쓸함이 공존하는 듯한 마법같은 공간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1층에 거실, 그리고 방 두개, 화장실 안 까지 모두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특히 화장실 안 욕조엔 흙을 가득채워 나무를 심어 하나의 큰 화분을 만들어 놓았어요.
1층 부엌 부분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할 수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또 좌석이 나오고, 테라스로 나가 야외에 앉을 수 있어요.

IMG_6526.jpg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벌스의 시그니처 가든 티, 비스코티를 즐겼어요.
시그니처 메뉴 가든 티는 직접 기른 스테비아, 로즈마리, 애플민트, 스페아민트, 페퍼민트 등 5종의 허브가 블렌딩된 티입니다. 바로 화단에서 딴 잎을 쓴 듯한 말리지 않은 싱그러운 잎의 향이 인상적이에요.
따로 베이킹을 하는 것 같진 않아요. 비스코티는 외부에서 사온 제품을 판매하는 듯 해요. 커피 맛도 일반 카페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부엌에서 주문을 하면 직원 분들이 자리를 찾아 음료를 가져다주세요.
'바닐라 라떼 시키신 분! 혹시 바닐라 라떼 시키셨나요?' 하며 손님을 찾는 직원의 모습이 비효율적으로 느껴질 수도 있지만, 저는 오히려 정겨웠어요.
집에 손님을 초대하고 부엌에서 음료를 준비해주는 느낌이랄까요?
내부가 크지 않은 아늑한 가정집이라 다른 카페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게 뽀인트! 입니다!

꼭 추천하고, 소개드리고 싶어 정말 오랜만에 테이스팀을 쓰네요! 연남동 가실 일 있으시면 들러보세요 :)
(소개팅하고 있는 커플도 있더라고요!)


맛집정보

벌스 VERS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성미산로23길 44


연남동 플라워카페 VERS 벌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갓람드님과의 데이트 장소인가요..?!

크크크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저 가든티를 자뎅드블룸 클래스에서 한잔 하면 좋겠다 싶어요 ^-^
다음 수업에는 집에 있는 티를 들고가서 한잔씩 하면서 참여할까봐요 ㅎ

와 정말 딱이에요!!!!!!!
티 챙겨가야겠네요 😆👍👍 역시 반님!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xinno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신농님 포스팅은 역시 깔끔 뷰티하네요.
카페에 꽃집을 같다 놓은 것 같네요.
분위기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다른 플라워카페와도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었어요!! ㅎㅎ

작은 식물원 같은 분위기네요. 데이트하기 딱일 거 같네요.^^ 우리집처럼 애가 있으면, "거기 아기 의자는 있나요?" 가 중요한 뽀인트입니다.ㅋㅋ

앗ㅋㅋ 정말 그렇겠네요...
갑자기 아련해집니다 ㅎㅎ 저희도 아이 생기면 이제 아기 의자가 주요 뽀인트가 될 거 같네요 ㅎㅎ

신규컨텐츠에 포함되있길래 추천안했는데...오셨군요 ㅋㅋ 역시 위엄이 ㄷㄷ 하십니다

욕조에서 자라난 식물이 참 곱네요. 다음에 서울에 갈 때 들러야겠어요 ^^

(╹◡╹) 분위기 좋은 카페네요~ 아~ 어서 한국가고싶네요~ ㅎ

플라워카페라 그런가요.... 영문뜻과 상관없이 벌스라고 불리우는게 꼭 벌이 날아들것 같군요^^

동화속으로 들어가는 길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