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해물닭볶이 꿀맛 :)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thanks-girl입니다^^
벌써 주말이 지나고 또 새로운 한주가 시작이 되었어요~
이번주는 정말로 긴장의 연속인 한주가 될것 같아요..
아직 출산의 신호는 없지만..ㅎㅎ
이미 지난주부터 이미 곧 나와도 되는 주수라,
떨리네요 ㅎㅎ

지난주 주말에는
신랑과 침대 매트리스도 볼겸 하남에 갔다가
맛있는 해물닭볶이를 먹고 왔어요~ ^^

예전에 홍천에 갔을때 먹었던 메뉴인데
체인점이 생겼더라구요 !!
반가운 마음에...^^ 네비찍고 출발~~

  • 상호: 해닭(해물닭볶이)
  •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북로30번길 106 1층

메뉴.JPG

2인은 29000원
3~4인은 43000원
결코 싼 금액은 아니에요 ㅎㅎ
그래도 ......이것은 진정 먹어야 하는 닭볶이입니다 ㅜㅜ

저희는 삶은계란도 추가했어요

기본반찬.JPG

기본찬으로 나온것이에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시원한 미역냉국과
참기름? 으로 무쳐진 맛난 콩나물무침 ㅎㅎ

닭볶이가 나왔어요.JPG

해물닭볶이가 나왔어요!!
해물과 닭의 조합...이 아름답지 않나요? ㅜㅜ

전체샷.JPG

전체샷...ㅎㅎ 아름다운 전체샷도 한번 찍어주고
먹방 돌입!!

닭볶음.JPG

여기는 바람직하게도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살짝 해물만 더 익혀서 드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익혀서 나오는거...정말 너무 편하고 좋아요 ㅜㅜ

떡이 맛있음.JPG

떡을 먼저 흡입해주구요..ㅎㅎ
밀떡이 아닌 제가 좋아하는 쌀떡!!
쌀떡이 이렇게 쫄깃쫄깃 하기 있기 없기?!

낙지도.JPG

해물도 익혀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그야말루....ㅠㅠ 육해(공?) 음식이에요 ㅎㅎ

볶음밥 비주얼.JPG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 없으믄 섭하쥬~
근데 여기는 볶음밥말고도 볶음우동으로도 먹을수 있어요.
저는 밥이 고팠기에
밥으로 고고~~

치즈 추가할꺼냐고 물어보셔서
고민하다가 한번 색다르게 먹어보자 해서
치즈 추가했어요

한숟가락.JPG

그랬더니 이런 비쥬얼이...
ㅎㅎㅎ
진짜 항상 먹는 볶음밥하고는 완전 달랐어요.
치즈 듬뿍 올려서 먹으니, 엄청 맛나다는...ㅜㅜ

내인생의 닭요리 중 하나입니당♥

--

월요일 일하시느라 수고 많으시는 이웃님들
조금만 더 힘내셔요 ♥


맛집정보

해닭 미사직영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미사 강변 대로 240 미사 강변 스타힐 스


[tasteem] 해물닭볶이 꿀맛 :)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해물닭볶음 먹고 싶네요
쭈꾸미도 맛나고 닭도 맛나고 ㅎㅎ
삶은 계란도 좋아하는데 세개가 보여요^0^

ㅎㅎㅎ원래 한개가 나오는데
저희도 삶은계란 좋아해서 두개 더 시켰어요 >.<

다행이네요 지금 배불러서 ㅋ

ㅎㅎㅎ저는 또 먹고 싶네요 ㅜ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s-gir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넵 보팅감사합니다 ^^

닭볶이요..?
새로운 메뉴네요~
저녁 시간이 다가오는데 배고픕니다..

그쵸~~ ㅎㅎ 닭볶음탕도 아닌것이, 해물볶음도 아닌것이,
떡볶이도 아닌것이 ㅎㅎ
다 들어간 집합체에요..ㅎㅎ 맛나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북로30번길 106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보팅감사합니다 ^^

볶음요리에 볶음밥 마무리는 언제나 사랑이죠 ㅠㅠ

우힝...볶음 우동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으나...ㅎㅎ
도전하지 않고....볶음밥으로! ㅎㅎ

곧 출산을 앞두고 계시는군요!
아이를 낳으면 육아의 대한 글이 많이 올라오겠네요.
예쁜아기 건강하게 출산하시기 바랍니다^^

네엡 감사합니다^^ 응원열심히 받아서
꼭 순산하면 좋겠어요 ~~~~ ^^

볶음밥 비쥬얼이 남다르네요~ 치즈듬뿍한게 넘나도 맛있어보여용 !ㅎㅎ

그쵸..ㅎㅎ원래 먹는 볶음밥이랑 비쥬얼도 완전 남다른데...ㅎ
맛도 남다르더라구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