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영자누나가 추천해준 메뉴 도리도리뱅뱅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고향에 가기 위해 경부고속도로에 올랐다

가는내내 아이가 자지 않아 힘들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가는 길은 신이났다

여행길에 무슨 음식을 먹을까 생각하며 다니는것도 여행의 재미 아닐까

오늘 정함 음식은 영자누나가 전에 방송에 나와서 이야기했다고 전해지는(나는 못들어서 잘 모르겠다)도리뱅뱅 정식이다

아이가 있어서 실내로 향했다

A2ECB487-EBEC-4714-A242-855EB53A1621.jpeg

실크로드

4D1E5E43-A577-4B63-874C-8C73EF52E64D.jpeg

메뉴판이다
다른건 눈에 들어오지 않고 도리뱅뱅 정식만이 내 눈에 들아왔다

생각보다 비싸군

3C36CC76-5F96-4A19-AC98-0826E9AB51D6.jpeg

처음봤을땐 굉장히 비릴줄 알았는데
이게 왠거?
엄청 바삭바삭하고 비리지도 않다

조금 아쉬웠던건 양
그래도 ㅎㅎ 여기에 밥도 나오고 반찬도 나오니 그나마 양이 찬다 ㅎㅎ

아님 와이프랑 나눠 먹어서 그런가 ㅋㅋㅋㅋ

다음에 고향에 갈때 다시 들르기로 다짐하며 고향으로 다시 향했다


맛집정보

실크로드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조령리


[테이스팀]영자누나가 추천해준 메뉴 도리도리뱅뱅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82 which ranks you at #70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우와 진짜 맛있는거 드셨네요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바사삭 하면 멸치맛인가??궁금??

약간 그런 맛인거 같기도 ㅎㅎ

오 말로만 듣던 그 음식이네요 ^^

ㅎㅎㅎ 먹어볼만 한거 같아요

작년에 부산 다녀오면서 들르고 싶었지만 못 갔던 곳... ㅠㅠ

이제 부산 가면 여기 안들려서 더 못먹겠넹ㅋㅋㅋ

와이프는 먹고 난 국물에 밥 비벼먹고
이게 정석이야 달콤형 ㅋㅋ

아 그래? 몰랐어 형ㅋㅋㅋㅋ

앗.. 저 그 방송 봤어요.
먹어보고 싶었는데... 부럽습니다!

와이프가 많이 먹어서 못 먹었다고 뭐라하는 글 잘 봤습니다. 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조령리]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흠... 이 근철 가끔 무심코 지나치곤 했었는데 말에요..ㅠㅠ
담엔 꼭 가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