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믿먹 영자언니 맛집 다오래골뱅이, 골뱅이먹으러 갔다 치킨에 반했어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저는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먹는 프로그램도 참 좋아해용. 그 중에 영자언니 방송은 넘나 먹고픈게 많이 나오는데요, 가까운 곳이 방송에 나와서 찾아가봤어요😚

밥블레스유에서 나왔던 다오래골뱅이입니다.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10길 16-5 태우빌딩


후.. 오늘 포스팅은 사연이 있어요. 스팀잇을 하면서 제 폰에 사진이 sd카드에만 92기가가..되면서 폰이 무쟈게 느려졌어요. ㅋㅋㅋ 그래서 외장하드를 사고 사진을 옮기면서 제 실수로 다오래골뱅이 사진이 날아갔어요... 컥.....
그렇지만 다행이 동영상은 남아있더라구용.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움짤로만 함께하는 다오래 골뱅이 포스팅 되겠슴당 🤣🤣😂😂 눈물난다

간판도 찍었고
내부도 찍었고
메뉴판도 찍었지만
없는 관계로 ㅋㅋ 글로 대신하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치킨 소 + 골뱅이 소 28,000원 입니다.

에~~ 이 곳은 제가 넘나 오고파 짝궁에게 노래노래를 불러 몇달만에 오게 되었기에 부디 꼭 제발 맛있길 바랬죠.

방송 이후 줄을 선다는 포스팅도 보았으나 날이 좀 쌀쌀해져서 그런지 바로 착석은 할 수 있었어요. (사실 추워지면서 저도 골뱅이가 그 전보다는 덜 땡겼거든요 ㅋㅋㅋ 나도 안땡기는데 줄 안서겠지??? 하며 찾아갔다는 ㅋㅋㅋㅋ)

옛날 호프집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입니다.(상상해보세요..^^;;) 화려한 무늬가 있는 넓직한 소파와 벽에는 연예인과 사장님이 함께 찍은 사진을 동그랗게 오려 붙이셨어요. 손님이 많아져서인지 추가로 놓은 듯한 테이블도 좀 보이는군요. ㅋㅋ

영자언니가 방송국 앞에 이 가게가 있을때 그리 맛있게 먹었다는 냉콩나물국이 바로바로 내 눈 앞에 따악~~ 있네요.
살어름이.. 응?🤔🤨 어디있지?? ㅋㅋ
오잉 따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추워지면 따듯한 콩나물국으로 변경되나봅니다. 날 풀리면 다시 와야겠군요. 허허헛


치킨!! 이 곳은 직접 염지를 해서 튀겨낸다고 합니다. 이 곳 만의 맛이 있는 거죠!!
짭잘하게 간이 잘 되어 있어요. 고래서 소금에 찍지않고 그대로 먹어도 충분해요.
바삭한 껍질이 정말 맛있어요.
둘둘치킨 후라이드랑 좀 비슷한 느낌인데, 사실 치킨은 큰 기대를 안했는데 맛이 좋더라구요.


사장님 이건 케찹인가요? 라고 여쭸는데
아뇨 양념소스에요. 라더군요. ㅋㅋㅋ
안물었음 전 케찹만 주고 이집은 양념이 없구나 했을정도로 케찹과 유사한 맛 ㅎㅎ 케찹 80프로에 양념 20프로의 향이 나는 묘한 소스입니다.

소스 콕 해서 짝궁에게 얌~


이제 골뱅쓰~~ 골뱅이 먹어볼게용.

저 젓가락질 잘하는데... 콩도 잘 집는데.. ㅋㅋㅋ
참기름때문인가봉가~?

크 첫맛이 참 좋더라구요. 신선한 야채랑 고소한 기름향 매콤달달한 자극적인 고추장양념이며~
골뱅이는 통조림 골뱅이같아용.

파채의 매운맛을 줄이려고 사이다에 담갔다가 쓰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을지로 골뱅이보다 파의 매운맛이 덜하다는데 (그럼 을지로 골뱅이는 얼마나 맵단겨?!! ㅋㅋㅋㅋㅋ) 제겐 조큼 맵던데용. ㅋㅋㅋㅋ

콩나물을 건져서 같이 먹으니 매운기를 가라앉혀주었습니다.


샤샤샤샥 돌돌돌 말아서 입안 가득 넣고 오물오물해야 소면은 맛있어용😆

사실 골뱅이에는 너무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아 이거 예전에 대전 관저동 가르텐비어 골뱅이가 더 맛있는데?(왜냐하면 대학생 추억의 맛 플러스기때문에)란 생각을 좀 하였죠. ㅋㅋㅋ 맛있긴한데 최고다는 아니구요. 친구들이랑 같이 와서 먹기엔 너무 좋은 곳이라서 다음에 친구들 불러서 또 오자고 했어요.

특히 치킨은 짝궁이 극찬을 했는데요. (짝궁은 후라이드파, 저는 양념파) 너무 맛있대요. ㅋㅋㅋ 요 근래 먹는 치킨 중에 젤 맛있다고 ~ 정말 후라이드에 충실하게 바삭하니 짭조름하고 맥주랑 짱인거 같아요.

다음에 여럿이 오면 계란 반숙 해주는 세트메뉴를 먹어볼거에요. ㅋㅋㅋ 사진만 봐도 반숙의 정도가 예술!! 정말 맛나보여서요.

오목교에서도 버스로 2정거장은 떨어져있 접근성이 좀 떨어지고, 짝궁은 집이랑 한시간거리인데도 또 가고싶다고 하니깐 맛집은 맛긴한가봐요😆😆

글을 마무리하려니 잃어버린 사진들이 또 생각나 마음이 아프지만.. ㅋㅋ 포스팅 했다는거에 만족하며 물러가겠습니당. 이만 뿅~😍

20180327_191137.jpg


맛집정보

다오래 골뱅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2동 목동동로10길 16-5


[tasteem] 믿먹 영자언니 맛집 다오래골뱅이, 골뱅이먹으러 갔다 치킨에 반했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wonsama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nsama님의 [steemmonsters] [마감] 이벤트 주사위 굴리고 골카 받아가세요

...내세요 참고 ( 카드 번호 ) 당첨자36 : Silvershield Knight ( sunny1124) 1 명 당첨 되었네요 ... 나름 12명 추천 하는건데 ... 헉 그래서 주사위 높은 4분 + 1분 ...

이시간에 내가 이걸 왜 봤을까 ㅠㅠ

허허허 괜시리 죄송스러지네요 하하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unny1124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믿보써니테이스팀!

헛 마이님이 믿보라니 영광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sunny112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전부 다 술안주들이네요~
골뱅이와 소면은 환상의 짝꿍이죠!

네 소면 좋아하는데 딱 보기엔 좀 부족해보여서 추가하려다 말았는데 그러길 잘했지 뭐에요. 생각보다 배부르더라구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냉콩나물국에 라면사리 넣고 비벼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일명 냉콩나물라면이죵~

골뱅이랑 함께 소주 골뱅이 되도록 마시고 싶네요~

냉콩나물국에 라면사리! 생각도 못해본 조합이네요 우아~~
소주골뱅이는 건강에 해롭습니다 히힣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 답변이 간단해졌네요. 늘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10길 16-5 태우빌딩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05 which ranks you at #122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1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09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