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게 대화하기 좋은 참치일번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충주 연수동은 크게 구연수동과 신연수동으로 나뉜다

구연수동은 과거의 명성과 달리 조금 조용한 분위기이고 신연수동은 말 그대로 신세대들이 주로 모이는 곳이다

따라서 시끌벅적한 곳에서 음식을 먹으려면 신연수동으로 가야하고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고자 하면 구연수동쪽이 아무래도 좋은 곳이 많다

대문.jpg

직장 상사와 조용한 저녁 식사 자리를 위해 들른곳은 구연수동의 참치 일번지

입구에 "이랏샤이마세" 라는 문구가 반겨주는 곳이다
내부.jpg

깔끔한 테이블에 앉아 조용하게 음식을 맛볼수 있는 자리로 이만한 집이 없다

준비.jpg

죽.png

저기 동그란 돌판이 참치가 무한 리필되는 자리이고 음식을 먹기전 기본적으로 죽이 제공된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참치를 한점 두점 먹으면서 직장 상사와 업무관련 대화를 나누고 있노라면 부위를 바꿔가며 계속 리필되는 참치

비쥬얼 , 맛 모두 만족스러운 집이다

참1.jpg

참2.jpg

참3.jpg

참4.jpg

참5.jpg

참6.jpg

연속해서 나오는 참치 아 ~ 또 먹고 싶당

메뉴.jpg

나오는 참치 부위에 따라 단계별로 주문이 가능한데 우리는 5만원짜리 로얄로 선택했고 나오는 부위가 다양해서 만족스러웠다

무리해서 더 비싼걸 주문하지 않아도 이정도면 충분하다

새우.png

생선.jpg

감자.png

참치 이외에도 이것저것 여러가지 안주거리들을 챙겨줘서 아주 조용하고 고급스럽고 맛있는 한끼 식사가 가능했던 참치 일번지를 맛집으로 추천해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참치일번지연수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849


조용하게 대화하기 좋은 참치일번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사진으로 보는 비쥬얼이 압권이군요~
@promisteem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참치가 살아있네요.ㅎ

전 구연수동 스타일이네요 ㅎㅎ 신세다가 아니라서 그런가봐요 :)
끝에서 두번째 음식 맛있겠어요 !

끝에서 두번째 음식은 생선인데 지금와서 맛이 잘 기억이 안나는걸로 봐서 임팩트가 없었나 봅니다 ㅎㅎ

참치 꽃이 피었습니다 ㅎ

첫 사진은 그러고보니 참치꽃이네요 ㅎㅎ

충주를 딱 한번 가봤어요...
갑자기 충주 가고 싶다능 ㅎㅎㅎㅎ

참치집은 충주 말고도 많이 있죠 ㅋ
맛집도 많고요^^

회를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참치회도 맛있는걸 잘 모르겠더라구요!! 캔이 맛나죠! 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니 한점 먹고싶긴 합니다^^ ㅎㅎ

참치캔도 맛있긴 하지만 회보다 참치캔이 맛나다니 ㅎㅎ
뭔가 안타까운데요
이 좋은 맛을 못느끼시다니 ㅋ

간판부터 참치의 포쓰가 강려크(?)하군요!! 회도 음식들도 정갈해서 정말 맛있을것 같습니다ㅎㅎ 잘보고 갑니다~☆

생각보다 이것저것 여러부위가 나와서 아주 괜찮았던 식당이네요^^

회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비쥬얼 보면 한 잔 하고 싶습니다.

충주는 고향에서 1시간 거리인 곳이라 한번씩 가봤는데요.
조명도 좋아 참치가 이쁘고 먹음직 스럽네요. ^^

위에 2개는 참다랑어고
그 아래 3개는 메바찌(빅아이)가 나오네요~

참다랑어 초밥도 있으니 그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우와 딱 보고도 구분을 하시다니 레오님은 참치 마니아이신가 봅니다 ㅋ

참치회 좋아해서...
직접 인천, 부산, 마산 도매상에 사러도 다녀보고
일본에도 가보고 ㅎㅎㅎ

100상급 혼마구로 이치방 도로는 구하기 어렵더라고요~ㅎㅎㅎ

참치 제가 직접 썰어서 먹기도 해봐서 잘 알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