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먹기 좋은 계절 - 가즈아 여수 나폴리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회는 찬바람이 불어오면 더욱 쫄깃쫄깃해지는 식감을 주는 음식인것 같다

반찬1.png

전남 여수에 있는 나폴리 횟집은 산낙지부터 각종 조개와 새우, 전복까지 스키다시가 아주 훌륭하게 나오는 횟집이다

특히 철만 잘 맞으면 사진과 같은 새조개도 맛볼수 있고 제철 해산물들을 아낌없이 내어주기로 유명한 집이다

회.png

회의 식감도 아주 훌륭했으나 한가지 아쉬운건 회의 양이 너무 적었다

스키다시가 많이 나오는 집은 회의 양이 항상 문제인것 같다

바닷가제.png

부족한 허기를 달래줄 바닷가재가 들어간 탕으로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는곳

낚지.png

탕에 넣어 먹으라고 제공한 녀석이 왠지 불쌍하게 느껴진 이날 나폴리식당에서의 저녁식사의 추억을 짧게 마무리 해본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나폴리횟집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진두해안길 68


회먹기 좋은 계절 - 가즈아 여수 나폴리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박이네요.
이번 주는 왜 이리 회가 땡기는지...

땡기면 드시러 가야죠 ㅎㅎ
롸잇 나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진두해안길 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스키다시 먹으러 가는 사람도 있잔아요. ㅋㅋ

ㅎㅎ 회를 싫어하고 스키만 좋아하는 분들도 의외로 많더라구요
저희 식구들은 너무너무 회를 좋아해서 저정도론 택도 없습니다 ㅋㅋㅋ

그런가요?
그러면 바닷가에 막 썰어서 파는 횟집에 가시는 것이 더 낫겠습니다.

제가 바닷가에 살아도 회를 안 좋아해서. ^^

와우 정말 죽여주네요. 저런 곳에서 회랑 먹는 소주는 정말 끝내줄 듯 합니다.

저도 소주 없인 회건 고기건 잘 못먹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onki999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손키님 늘 감사드립니다^^

저도 늘 감사드립니다^^

엄청 다양한 스끼다시.. 제철 해산물..

배부르게 주님과 함께 먹고 싶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첫번째 사진은 새조개 아닌가요? ㅋ

새조개 맞습니다....^^

진짜ㅋㅋ바다진미를 다 맛보고 오셨네요

바다 진미 맞습니다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회가 메인인데...

그래도 회 양이 아쉽긴 하지만 해산물이 정말 풍부하네요~

거기다 가재가 들어간 탕에 산낙지인가요??

넣어서 안주고 넣어 먹으라고 주다니 ㅎㅎ

불쌍하지만 맛있게 먹어야죠~ ㅎㅎ

비실비실한 낙지에요 ㅋㅋ 해산물은 정말 풍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