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이 새록새록 행복한 우동가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충주에 오랬동안 살았던 분이라면 젊은 시절 한번쯤은 방문했을 그런 오래된 맛집이 있다

대문.jpg

행복한 우동 가게

그 오랜 세월동안 다녀간 손님들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집이다

내부.jpg

벽면.jpg

내부에 들어서면 테이블이며 의자며 벽에 붙은 방명록들이 아주 오래된 식당임을 직감하게 한다

벽면2.jpg

천장2.jpg

방명록은 벽면도 부족해서 천장과 기둥 그리고 빨랫줄에 까지 빈틈없이 붙어 있었다

이 식당의 사장님께서 무슨 작가인가 그렇다고 한다

때문에 가게 한편엔 책꽂이에 책들로 가득하다

일행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기에 방명록을 하나하나 읽으면서 일행을 기다렸는데 그중 아주 재밌는 문구가 눈에 띄었다

글귀2.jpg

글귀1.jpg

언뜻보면 별로 웃기지 않은데 다시 생각해보니 무척 웃긴 문구들 이었다 ㅋㅋ

메뉴.jpg

메뉴는 매우 간결하며 우린 술안주겸 저녁식사겸으로 방문해서 낚지볶음, 김밥, 어묵탕, 돈까스를 주문했다

낚지.jpg

김밥.png

어묵탕.png

돈까스.png

이중에서 특히 김밥이 맛있었고 무엇보다 음식이 나오는 속도가 빨라서 너무 좋았다

이 가게의 메인메뉴는 우동인데 가장 나중에 주문하려고 하다가 그만 배가 불러 더이상 못먹는 사태가 발생해 버렸다

음식을 다 먹고 나올때쯤 가게는 어느새 손님들로 만석이 되어 있었다

이집의 별미는 무엇보다 우동이다

이번에는 우동 사진을 못담아 아쉬웠지만 언젠가 이곳을 들르시게 된다면 우동을 드실것을 추천드려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행복한 우동가게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연수상가4길 10


추억이 새록새록 행복한 우동가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93 which ranks you at #52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26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타임머신타고 온건가 싶은 생각이
절로 들만큼
풍경들이 참 아날로그스러움이
감탄을 내게 만드네요 ㅋ

우동 우동 사진이 ~ 아쉽네용 젤 먼저 시키셨어야죠!
가격도 좋은거 같아요:)
추억을 나누기 좋은 분위기^^

우동 못먹은게 너무 아쉽네요 ㅋㅋ

고등학교때 사용하던 책상이닷^^

저도 처음 들어갔을때 학창시절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

ㅋㅋㅋ

겉이 타야 임이 알지 속만 타니 임이 알랴

명언이긴한데 심하면 짤 개진상

뭔가 석이아빠에게 한이 맺힌게 있는듯 합니다 ㅋㅋ

어제 술많이 먹어서
우동국물에.김밥 아주 생각난다.
배고파~
석이엄마가 쓴글 누가 해석부탁해요 ㅋ

자신이 속이 타는 것을 누가 알아주랴? 내 몸이 타야 알아주겠지
뭐 이런뜻 아닐까 하네요 ㅎㅎ

메뉴에 각기우동이라 적혀있는 곳 오랜만에 보네요.
예전에 각기우동이라고 했는데...

전 각기우동이란말은 첨 들어봤습니다 ㅋ

세월이 느껴지는 곳이네요!
이런 곳에 진짜 맛집이 숨어있는 법이죠.ㅎㅎ

단골 손님도 그만큼 많은것 같더라구요

우와~ 여기는 진짜 추억을 고이 간직하고 있네요!!
보기만해도 행복한 추억의 흔적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류의 음식점들을 참 좋아합니다
나중에 와서 내가 쓴 글을 보면 옛 추억들이 떠오르고 할 것 같아요

어멋!!
저거저거!! 책걸상 어디서 구했으려나요?
정말 추억 돋네요!!

폐교에서 가져왔으려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79.99
ETH 3503.24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