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 순두부가 맛있었던 완도 개성순두부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전라남도 완도 여행에서 전날 싱싱한 전복 안주로 인해 과음을 했기 때문에 아침 식사로 해장하기 좋은곳을 들렀다

가족과 놀러가서 과음을 하다니 ㅎㅎ 반성중^^

대문.jpg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는지 벽에는 싸인들로 장식되어 있었다

대충보니 아는 사람은 감우성, 송지효, 유민상 정도 전도연씨도 있나?

싸인.jpg

이른 아침인데도 손님들이 정말 많았다

손님들.jpg

메뉴.jpg

바지락 순두부와 해물 순두부를 주문했는데 천원이 더 비싼 해물 순두부의 맛이 훨씬 좋았다

바지락.png

해물밥푼것.png

별도로 제공되는 계란을 투입하고 돌솥밥으로 맛있게 지어진 밥을 옮겨담고 누릉지에는 물을 부어 마무리로 먹어주면 된다

밥맛과 순두부 국물맛이 아주 좋았고 전날의 숙취가 한방에 해소되는 느낌을 받았다

반찬.png

필요한 반찬은 셀프 반찬코너에서 리필이 가능하다

주방.jpg

많은 손님을 수용하는 만큼 주방의 스케일도 어마어마했다

간만에 아침 해장을 제대로 했던 개성 순두부

만약 이곳에 방문하신다면 해물순두부를 강추해 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맛집정보

개성순두부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완도군 완도읍 개포로 19


해물 순두부가 맛있었던 완도 개성순두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그러고 보니 순두부를 먹은지 정말 오래 되었네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onki999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가족과 놀러가서 과음이라니요? 과음은 여행을 망칠수도 있어요~ 반성X100 하세욧!! ㅋㅋ
해물 순부두~ 해장으로도 좋죠!! ㅎㅎ

해장술을 한잔할까도 고민했답니다 ㅋㅋ

전복을 얼마나 드셨기에 과음을 ㅋ
뜬금 없지만 저는 갑자기 하얀 순두부가 먹고 싶네요.
사찰 앞에서 파는 ㅋ

20180802_195100.jpg

이게 안주로 먹으니 줄어들지 않아서 다시 소주랑 맥주사러 나갔네요 ㅎㅎ
하얀 순두부는 맛있나요? 한번도 안먹어봐서요 ㅋ

순두부 본연의 맛으로 먹는거라...
고소하니 좋습니다~

누룽지 마무리때문에 저도 요즘은 귀찮아도 끼마다 솥에 해먹고 있네요.ㅎㅎ

개성있는 순두부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Good morning @sonki999

Sorry for this comment, which is a little bit off-topic. But Ive noticed that you supported dstors with delegation and you may not know it, but it seem that dstors shut down their project lately.

Those guys didn't even bother to contact people who supported them. Such a shame. This project looked very promissing.

ps.
I was wondering if you would consider supporting my efforts in building a crypto community here on Steemit..

Since HF20 took place, myself, along with a few other active "Steemians" decided to put in extra effort into making our little community stronger. And community build mostly on mutual engagement and support instead of financial rewards.

I recently delegated over 3500 SP to a group of 80 active steemians who struggled with low RC levels (resource credit). And the results has been great so far. One of my latest posts reached over 800 comments, which I found insane

Those results are only proving that our efforts are worth something. The only thing is that I can only do "that much" with my current resources.

Perhaps you could consider supporting our efforts with some delegation? I would seriously appreciate your help.

Please let me know what do you think. I will appreciate every feedback, regardless of your decision.

Yours
Piotr

순두부 사진보니 순두부가 먹고싶네요

순두부전문점이군요. 아 먹고싶네요. ㅎㅎ.

ㅋㅑ~ 정말 얼큰 하겠어요~

절로 군침 도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