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하기 좋은 뽕식이네 짬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중엔 회시기숙사 생활을 하기때문에 저녁 시간을 놓쳐 혼밥하는 경우가 가끔씩 있게 마련인데 혼밥하기 좋은 곳은 아무래도 짬뽕집이 아닌가 싶다

일반 식당은 혼자가서 밥먹기엔 아직까지는 불편하고 그나마 중국집은 혼밥해도 당당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다

대문.jpg

혼밥은 주로 중국집을 이용하는데 오늘은 뽕식이네 짬뽕으로 정했다

메뉴.jpg

붉은색으로 되어있는 메뉴를 제외하면 혼밥이 가능한데 만만한게 짬뽕

근데 이집 짬뽕은 조금 특이한 비쥬얼을 자랑한다

짬뽕.jpg

면.jpg

짬뽕에선 좀처럼 볼수없는 무수히 많은 날치알인가? 알이 잔뜩 들어있었다

또한 면발도 녹색을 띄는게 참 독특했다

날치알 맛을 잔뜩 기대했지만 조개와 홍합 껍질을 벗겨내고 슥슥 휘저으니 날치알은 국물에 섞여 어디로 간지 모를 정도로 존재감이 없었다

조개.jpg

홍합.jpg

껍데기.jpg

이 집의 또하나의 특징은 홍합과 조개가 많아도 너무 많았다

먹다가 지칠만큼의 양을 자랑했다

배달통.jpg

배달통에는 약간 순박한 캐릭터인 뽕식이가 그려져 있었고 여느 중국음식점과는 차별화를 두려는 시도가 돋보인 식당이었다

뽕식이네 짬뽕집... 저녁 식사 시간을 놓쳐 혼밥하기 좋은 식당이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봉식이네짬뽕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목행동 행정8길 11


혼밥하기 좋은 뽕식이네 짬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이렇게 추운 날에는 얼큰한 짬뽕이 땡기는군요~!
@promisteem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주인 이름이 봉식씬가봅니다ㅎㅎ
아님 아무생각 없이 짬뽕식이??
맛나보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onki999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헐..
해물 짬뽕이네요
시원하겠어요 ㅎㅎㅎ
국물맛이 일품일듯요 ㅎㅎ

워낙에 짬뽕을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꼭 먹습니다^^

손형~ 면발색도 너무 이쁘데요? ㅎㅎ
저녁에 거르지말고 혼밥이라고 꼭 하세요!

대문만 잘 만들어주는 예쁜 누난줄 알았는데 맘씨도 예쁜 누나네
건강 챙겨줘서 고마워요 ㅎㅎ

해물도 푸짐하니 맛있겠네요! ㅎㅎ 저도 혼밥할때 가끔 가는데... 짬뽕에 소주 1병 딱하면 좋더라구요~ ㅋㅋㅋ

짬뽕에 소주한병 딱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짬뽕이라 뽕식이군요.ㅎㅎ 날치알은 존재감이 없다니 먹을때 톡톡 안씹히나봐요.

날치알이 안씹혀서 아쉬웠네요^^

오우 맛있어보입니다ㅎㅎ 저도 오늘 점심으로 짬뽕먹고 왔는데ㅋㅋ 잘보고 갑니다~☆

저도 오늘 아이 졸업식이라 점심은 짬뽕을 또 먹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대박사건!!

졸업식에는 중식이죠. ^^

손키형 혼밥 고기 도전!!
진정한 혼밥 강자를 보여줘.
기숙사에 있음 퇴근해도 퇴근 아닌느낌..
나 그 느낌 알아. 괜히 사무실에서 시간죽이고
혼밥은 더 잘먹어야돼 ..
폼나게 맛있게 영양가있게

시골 구석에 기숙사가 있어서 혼밥먹을만한 곳이 마땅치 않아서 ㅎㅎ
감사^^

손키형 혼밥 고기 도전!!
진정한 혼밥 강자를 보여줘.
기숙사에 있음 퇴근해도 퇴근 아닌느낌..
나 그 느낌 알아. 괜히 사무실에서 시간죽이고
혼밥은 더 잘먹어야돼 ..
폼나게 맛있게 영양가있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961.00
ETH 3199.9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