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짧고 떡볶이는 길다 by 청년다방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연이은 폭염의 더위속에 입맛을 잃어버린 우리 가족
여름휴가 의상을 준비하기 위해 오랜만에 청주로 쇼핑을 나갔습니다

아침을 거르고 간단히 아점을 먹을 요량으로 찾은곳은 다름아닌 청년다방

청주의 즉석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매장1.jpg

매장2.jpg

복고풍의 심플한 인테리어의 매장으로 청년 및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점심 시간엔 사람이 매우 붐비는 곳인데
우리는 개점시간인 11시쯤 갔기 때문에 기다림 없이 맛있는 떡볶이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대기안내.jpg

대기명단.jpg

매장 입구에 요렇게 대기표를 만들어 놨을정도로 얼마나 붐비는지 아시겠죠?

실내.jpg

실내2.jpg

실내는 아담하게 꾸며 놓았고 우리 가족의 입장을 시작으로 떡볶이가 알맞게 익을때쯤 거의 모든 자리가 채워지고 있더군요

메뉴.png

우리는 알짜메뉴셋트를 시키면서 차돌떡뽁이로 초이스 하였습니다

떡볶이초판.jpg

차돌박이가 듬뿍들어간 떡뽁이가 그럴싸하게 나왔고
인생은 짧고 떡뽁이는 길다가 왜그런가 했더니 길이가 이따만하네요

긴떡뽁이.jpg

가위가 제공되어 잘라 먹을수도 있으나 우리는 그냥 들고 뜯었습니다 ㅋㅋ

감자.png

치즈가루를 토핑한 감자튀김은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는데 제 초딩스런 입맛에도 잘 맞았습니다

자몽.jpg

얼음을 동동띄운 음료는 레몬, 자몽, 청포도중 선택이 가능한데 저희는 자몽을 선택했습니다

달달하고 맛있는 떡뽁이와 감자튀김을 먹다가 갈증이 날때 자몽에이드를 마시면 갈증이 싹 해소됩니다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면서 느낀점은 점주와 종업원들 모두가 아주 친절한 식당이었습니다

폭염 더위에 입맛을 잃은 요즘 간단한 즉석 떡뽁이의 신비한 맛에 빠져 들어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청년다방의 즉석떡뽁이 강추합니다~!!!


맛집정보

청년다방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서문동 사직대로362번길 10-4


인생은 짧고 떡볶이는 길다 by 청년다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긴 떡복이를 먹으면
인생도 길다?

우와 반대로 하니까 그럴싸 하네요^^

크아~! 청주에 가면 청년다방 찾아가야겠어용~!

완전 맛남 냠~냠~냠~!
배고프돳~! ㅋㅋㅋㅋㅋㅋ

먹사로 배 채우고...
댓글과 리스팀 남기고 갑니당~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항상 감사합니다^^

떡볶이를 철근 같이 씹어드셨군요 ^^

ㅎㅎㅎ 재밌어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nki99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더위에 입맛도 살짝 없어지고 할 땐, 이런 매콤한 음식이 좋겠네요 ^^ 집근처 청년다방이 있는데, 어슬렁 거려 봐야겠습니다. ^^ 이열치열, 더울때 매콤한 음식으로 땀도 한번 더 빼주고...^^

매콤한 음식도 의외로 더위사냥에 좋더라구요
이열치열인가? 청년다방 떡뽁이는 그리 매콤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허~ 떡볶이 길이가 어마어마 하네요..

이런 길이의 떡뽁이를 첨 봤어요 ㅎ

저렇게 기다란 밀떡을 너무 좋아라 하는데...ㅜㅜ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얼른 제주에도 체인점이 들어왔는지 검색해 봐야겠어요~~~

있네요. 그것도 우리집 근처에 ㅋㅋㅋ

다른것보다 떡의 길이가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근처에 있으시다니 점심에 한번 다녀오세요 ㅋ

청년다방 떡보끼 맛있는뎀 ㅎㅎ

음 많이 알려진 체인점이었군요^^

우걱우걱 먹고싶네요..^^

ㅎㅎ 우걱우걱^^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052.74
ETH 3320.3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