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맛있다 - 조금 생소한 미니족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회사 동료들과 퇴근후 부담없이 한잔하기 좋은 집

대문.jpg

충주 미니족발 전문점

실내2.jpg

실내.jpg

생각보다 넓은 홀과 방의 공간으로 단체 회식을 하기에도 적당한 곳이다

기본찬.jpg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중 시원한 콩나물국이 눈에 띈다

미니족전체.png

미니족.jpg

미니족이 뭔가 해서 물어봤는데 족발중에서도 발톱부분을 미니족이라 칭한다고 한다

이집 족발은 무엇보다 꼬들꼬들함이 압권이고 족발 특유의 잡내가 나지 않아 좋다

아마도 족발을 삶는 특별한 비법이 있는듯 하다

메뉴.jpg

족발도 대, 중, 소로 주문할 수 있고 생각한 것보다 조금 많은 양이 나오니 무리해서 대를 주문할 필요가 없다

먹으면서 추가로 판단해도 좋다

족발을 맛있게 먹었으면 마무리 식사는 해줘야 하는 법

이번 마무리는 얼큰한 라면으로 선택했다

라면.png

족발이 아무리 맛있어도 오래 먹으면 질리는 순간이 오는데 그때 이 라면을 먹어주면 뭔가 허전한 부분이 해소되는 느낌이다

주머니가 가벼운 날 소주 한잔 생각날때면 미니족발 전문점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미니족발 전문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교현동 동촌2길


작지만 맛있다 - 조금 생소한 미니족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왕! 족발과 라면!!! 궁합 최고네요~
넘 맛있어보여요~~^^

지금 다시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 특히 라면이^^

족발은 언제 먹어도 쫀쫀하니 맛나죠^^

미니족은 더 쫀쫀한게 맛나더라구요^^

족발은 앞발, 미니, 짱!! 진리!!

미니 족발 맛을 좀 아시는군요 ㅎㅎ

미니족? 발톱부분만 따로 파는거였군요^^ 이렇게 파는건 못봤는데...
맛은 있는데... 잡고 뜯어 먹는게 귀찮아요~ ㅋㅋ 저만 그런거죠?

ㅎㅎㅎ 도대체 독거님이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일까 진심 궁금해 집니다 ㅋㅋㅋㅋ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딱히 먹고싶은것도 좋아하는 것도 없는것 같군요...ㅠ
사실 먹는게 귀찮아요! 술빼고...ㅎㅎ

미니 족발도 있군요^^

저도 이집 처음갔을때 미니족의 존재를 알았습니다 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교현동 동촌2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미니족이 전 더 좋더라구요~이번주 재래시장가서 간만에 먹어봐야겠습니다~^

70 세 축하드립니다 손형~!!!!
100 까지 쭉쭉 가즈앙!!!!

뽀형도 어서 70 가즈아~~!!

미니족이 그런 의미였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iOS

원래 족발의 꼬들꼬들한 살을 좋아하는데 미니족이 아주 좋더라구요^^

저도 저 부분을 더 좋아 합니다.
저 부분만 따로 팔기도 하는군요.

이렇게 따로 파는 집을 본적이 없어서 저 부위를 어떻게 공수하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