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한번쯤은 꼭 찾는 내고향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충북 진천군 초평에 위치한 솔의향기

밥맛좋은집.jpg

충청북도 선정 밥맛 좋은집으로 선정될 정도로 음식이 아주 맛있는 집이다

아내와의 연애시절부터 방문했던 집이니 그만큼 오래된 고향 맛집이다

방.jpg

어제 들어간 방은 창밖으로 자연의 모습을 즐길수 있는 방으로 비가 내려서 운치가 더하다

창밖.jpg

메뉴.png

이 곳은 해물파전에 막걸리 맛이 특별히 아주 좋은 곳이지만 오늘은 매콤한 돌솥 낚지볶읍밥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를 시켰다

이집 칼국수도 제법 맛있지만 추석 명절앞이라 직원들이 휴가를 가서 칼국수는 어렵다고 했다

방문록.png

음식이 나올동안 여러권의 노트에 적혀있는 방문록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예전에 내가 썼던글도 찾아보고 ㅋㅋ

반찬.png

돈가스.png

낚지.png

토속적인 밑반찬과 함께 낚지볶음밥 2개, 돈가스 2개의 음식 셋팅이 완료되었고 우리 가족은 여느때처럼 맛있는 점심 식사 한끼를 해결할수 있었다

낚지 볶음밥은 매콤한게 나의 식성에 딱이다

수집품.jpg

명필.jpg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함께 이집 사장님의 명필 손글씨가 벽에 붙어있다

특히 이집은 내가 좋아하는 7080 노래가 은은하게 흘러나오는게 옛 향수를 즐기기 아주 좋은 곳이다

어제는 막걸리 한잔 하지 못한게 못내 아쉬웠다

솔의향기돌.jpg

옛물건.png

건물 밖에는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모를 옛 골동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옛 향수를 느끼고 싶다면 내고향 진천 맛집 솔의향기를 추천해 봅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이 있듯이 오늘 하루만큼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풍요롭고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솔의향기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초평면 초평로 787


한달에 한번쯤은 꼭 찾는 내고향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주제에맞게잘표현된것같네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앗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런곳에서 해물파전에 막걸리 마시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해물파전에 막걸리
이집의 대표 메뉴죠 파전이 바삭한게 아주 맛있습니다^^

진짜 침넘어 가네요...

먹스팀님 항상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nki99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고향생각이 나게하는 풍경을 가진 식당이군요^^

아주 토속적이고 정감이가는 식당입니다^^

You received 27.1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9.24. Congrats!

옛스러운 멋이라는 말이 딱 맞는 맛집처럼 보이네요!^^

옛스러움이 멋있는 그런 집이죠^^

낚지볶음밥 보자마자 침 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지는 언제나 진리 ㅋㅋㅋ

헉..
밖에 저 골동품 탈곡기랑,새끼 꼬는 기계에요
저걸 수집해서 놓으셨군요
아주 반갑습니다 ^^*

ㅎㅎ 새끼 꼬는 기계도 있었군요
역시 한우님 대단하십니다^^

근처지나가면 한번 꼭 가봐야겠네요 ㅎ

이집은 매주 둘째, 네째 일요일은 휴무라는점 참고하세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33.54
ETH 2434.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