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몰이 아름다운 카페 그러나 방문시간이 아쉬웠던 카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지난달 업무상 찾았던 제주도

제주도를 여행이 아닌 업무차 출장으로 황금같은 주말을 반납하면서까지 가게 될줄은 몰랐다

더구나 좋은일도 아니고 회사 제품의 하자발생으로 가게된 출장이라 그닥 즐거운 일이 아니었다

하자 상담을 마치고 회사 동료와 찾은 몽상드 애월 일명 지디카페

워낙 유명한 곳이라 꼭 한번쯤은 들러보고 싶었던 곳이다

입구.jpg

카페 입구엔 갑자기 폐건물 담장같은것이 있어서 무척 의아했다

창문.jpg

카페 입구를 제외한 전면이 유리창으로 되어있어 카페의 외관은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사람들이 워낙 왔다갔다해서 사람없는 사진을 찍는데 시간이 한참 걸렸다

카운터.jpg

디저트.jpg

카페 안에서는 쉴새없이 음악이 흘러나왔고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비치되어 있었다

음료.jpg

창가에 자리를 잡고 창밖으로 바라보는 제주 바다의 뷰는 실로 환상적이었다

창밖사진.jpg

사진2.png

모두들 이곳에서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카메라에 열심히 추억을 담고 있었다

밖에선 안이 안보이지만 안에서는 다 보인다는 것 ㅎㅎ

이날 마신 음료는 아메리카노가 6천원, 녹차라떼가 7천원으로 왠만한 밥한끼 먹는 가격이다

역시 유명세가 있어 커피값도 비싼가 보다

바다.jpg

이 곳은 일몰때 맞춰서 오면 아주 환상적인 일몰을 감상할수 있다고 한다

다음에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하게될때에는 반드시 일몰 시간에 맞춰서 이곳을 다시 방문해 보리라 생각하며 지디카페에에서의 티타임을 마무리 했다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이번주도 활기차고 재미있는 한주 보내시기 바랄께요^^


맛집정보

몽상드애월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일몰이 아름다운 카페 그러나 방문시간이 아쉬웠던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씨만 흐릿하지 않았다면 더 멋진 사진들이 나왓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너무 멋진 카페입니다~!

날씨가 아쉽긴 하더라구요
담엔 맑은날에 가서 멋진 일몰 사진 남겨보려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즐거운 한주되세요.

넵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흐미...
그래도 카페에서 차한잔 마실 여유래도
있으셨네요...
저는 두번이나 그냥 일만 하고 왔다 갔다 했어요 ^^*

헉 두번씩이나 ㅎㅎ
없는 시간도 만들어 내야죠^^

좋은 일로 간 제주도는 아니지만 멋진 카페에서 환상적인 풍경을 보셨으니 조금의 보상은 된듯 하네요^^

여행길 이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바닷바람 한번 맞았으니 만족해야죠^^

정말 독특한곳이네요. 날씨가 흐린대로 매력이 있습니다~

담엔 일몰 보러 꼭 방문해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제주도 일몰 사진이 폰에 저장되어 있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제주도는 언제나 가도 좋은 곳입니다.

제주도는 말씀하신대로 계속 가고 싶은 곳인것 같습니다
몇번 다녀왔어도 안가본 곳도 많고요^^

흐린 날은 흐린 날 데로, 맑은 날은 맑은 날 데로 졿은 게 바닷가 풍경이죠.
커피 값에 헉 하고 갑니다. ^^

다음에는 좋은 일로 가시기를...

커피값 비싸죠? 저도 이런 커피숍에서 커피마시는것은 낭비라고 생각해요^^

경치가 너무 환상입니다
커피 값이 비싸도 경치때문에 봐줘야죠 ㅎㅎ

경치가 좋은만큼 비싼 댓가를 치러야 했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3.24
ETH 2654.52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