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대 감성 90년대 가격, 친구와 가고싶은 79포차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70년대의 감성을 자극하며 그 시절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7900원짜리 안주가 많은 79포차

대문.jpg

하지만 시대가 2020년이 다가오면서 시대를 반영하듯 가격대를 고수하지 못하고 어쩔수 없이 가격 인상을 한듯하다

메뉴.png

메뉴(인용).png

메뉴(인용2).png

메뉴판 사진은 역광이 강해 가격대가 잘 보이지 않기에 매장 홈페이지의 메뉴판을 인용하여 첨부합니다

내부2.jpg

내부1.jpg

내부와 주방 인테리어가 70년대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

개인적으로 이런 복고풍 음식점이 참 좋다

기본안주.png

70년대를 대표하는 보리건빵과 90년대를 대표하는 피클인걸까? 기본안주로 제공된다

골뱅이.png

모짜렐라치즈크림.png

맥주파를 위한 비빔 골뱅이소면과 모짜렐라 치즈크림과

생바지락조개탕.jpg

소주파를 위한 생바지락 조개탕을 주문했다

가장기대했던 모짜렐라의 맛은 그저 그랬지만 골뱅이와 조개탕은 맛이 괜찮았다

맥주.jpg

맥주는 추억의 크라운 맥주!!!

소주잔은 사진에 남기지 않았으나 소주잔에 "대선" 이었던가? 옛 소주 이름이 새겨져 있었다

요즘처럼 치솟는 물가에 그나마 저렴하고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에 알맞은 술집에서 간만에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79대포 진천 광혜원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광혜원면 화랑5길


70년대 감성 90년대 가격, 친구와 가고싶은 79포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정말 그렇네요!!! 저거 맥주잔 실제로 본적이 있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뭔가 추억돋는 기분은 뭐지???ㅋㅋㅋㅋ

카스 나오기전에 아마 크라운하고 오비하고 양대산맥 이었을걸요
저도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nki99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musteem 충청북도 진천군 광혜원면 화랑5길 28

맥주파 (저) 소주파 모두 좋아하는 안주가 있네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

뽀형은 맥주파?
안주는 소주안주를 사냥하러 다니시더만요 ㅎㅎ

진천에 맞집이 많네요.
동기가 진천에 발령 받아서 근무중인데,
추천해 줘야 겠습니다 :)

진천이긴한데 광혜원은 시내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있어요^^

70년대 감성이라지만... 기본안주가 너무한것 아닌가요? ㅋㅋㅋ
저도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인테리어 좋아합니다!! 아닌가! ㅎㅎ
크라운맥주~ 참 오랜만에 보는 상표군요^^

기본 안주는 쫌 그렇죠 ㅎㅎ
더 달라면 더 줍니다
쪼금씩요^^

건빵4개, 피클 3조각~
처음 본순간 " 누굴 거지로 아나!!" 이런 생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한잔하러가야겠네요. 아무데나

불금인데 즐기셔야죠^^

ㅋㅋ 뭘좀아시네요

7900원 메뉴가 많는 79포차!!!
크라운 생맥주잔 ㅍㅎㅎ

넘 가보고 싶네요.

불금 행복하세요.

또 금요일이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건빵 4알,피글3조각 ㅋㅋㅋ
기본안주도 70년대 어려움을 반영했는지..
소주파용 조개탕이 맛있다면 용서해주죠 ㅋ

분위기가 맘에들어 용서합니다 ㅎㅎ

이곳에서 소주한잔하면서 예추억을 이야기하면 좋을것 같네요.

오래된 친구들과 함께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877.62
ETH 3140.7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