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눈 감추듯 먹는다는 것은 바로 이것!!! -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저와 집사람 그리고 아이들은 유난히 회를 좋아합니다.

고기와 회 둘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전원 회를 고를 정도로 회에 대한 사랑이 대단하죠.

저 어렸을때에는 회를 잘 못먹었는데 아이들이 잘 먹는걸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네요

여름철엔 회를 자제하게 되는데 그래도 숙성시킨 스시는 여름에도 먹죠

그래서 찾은곳은 깔끔한 분위기에서 초밥을 즐길수 있는 스시노 백쉐프

이름이 독특해서 찾아보니 체인점 이더라구요

메뉴.png

저희 4명이 시킨건 와규스테이크라인과 반반라인 작은 사이즈 었던것 같은데 지난주에 다녀왔는데도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이놈의 건망증이란 ....

샐러드.png

국과소스.png

샐러드와 국 그리고 특이한 크림 형태의 소스가 등장하네요

취향에 따라 와사비 간장을 찍어먹어도 되는데 이곳에서는 이 소스를 강추하더라고요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스시1.png

스시2.png

연이어 스시들이 등장하는데 비쥬얼이 죽여주네요^^

스시확대1.jpg

장어도 있고

스시확대2.jpg

새우도 있고 중요한건 모두 다 맛있다는 점...

빈접시.png

무슨 먹기 대회를 나온것도 아니고 순식간에 접시는 초토화 되었습니다 ㅋㅋ

우동.png

후식으로 우동 또는 소바를 선택할수 있는데 여름철엔 시원한 소바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그동안 회전 초밥집을 다니며 아이들이 비싼 접시를 집을 때마다 뜨끔 뜨끔 했는데 이 곳은 그리 비싸지 않은 금액으로 아주 배부르고 맛있는 초밥을 즐길수 있었네요

스시노 백쉐프 정말 강추 합니다^^


맛집정보

스시노백쉐프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게눈 감추듯 먹는다는 것은 바로 이것!!! -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 여기 첨봤을때 백종원 아저씨가 초밥집도 하네 했는데 다른 백씨 더라구요
가격대도 괜찬고 가볼려고 했는데 아직 못가봤네요
가봐야 겠어요

저도 백종원씨 생각했었는데 ㅎㅎ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꼭 가보세요 강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앗~~~
배고플 시간에 먹사를 보고야 말았어용~!
ㅋㅋㅋㅋㅋㅋ

냠냠냠~ ^^

댓글과 리스팀 남기고 갑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 배고플만한 시간에 포스팅을 올렸네요
저도 배가 고파서 이만 퇴근해야 겠네요^^

행복한 저녁 시간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Wow it's a wonderful and lovely shop
A very good article published well, my dear friend

Thanks my friend~~

지금 당장 먹고 싶어집니다
스시 너무 좋아하거든요~^^

옆에 계시면 당장 사드리고 싶네요^^

ㅋㅋㅋㅋ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언젠가 함 가봐야겠어요 ㅎㅎ

항상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여름에 먹는 초밥&소바.
참을수 없네요. ㅋㅋㅋ

머금직하게 잘 나오니 더더더!!

급 배고파 집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어서 저녁 드시러 가세요 ㅎㅎ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한참 제가 살고 있는곳에 생겨서 열심히 다녔었는데 이제 잠시 까먹었었는데...다시 가고 싶네요 ㅎ

이곳 앞으로 저도 단골될것 같습니다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nki99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스시 맛있겠어요. 후식으로 소바까지 먹으면 딱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