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빵집 발견 - 꿀벌의 아침 대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대형 프렌차이즈 제과점들로 인해 소형 제과점들은 차별화된 맛이 아니면 좀처럼 살아남기 힘든것 같다

그런면에서 아주 괜찮은 빵집이 생겨 소개해 볼까 한다

대문.jpg

생긴지 얼마 안된 집인데 어느새 아파트내에 소문이 자자하다

빵나오는곳.jpg

"천연 발효 건강빵" 나중에 빵맛을 보니 왜 건강빵이라 표현했는지 절로 공감이 갔다

이곳에서 빵이 만들어지는것 같은데 아주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갓나온빵.jpg

시간에 맞춰 가서 그런지 따끈따끈한 빵들이 차례차례 나오기 시작했고 빵들은 진열장으로 향했다

꿀벌빵들.jpg

빵들2.jpg

시식.jpg

모양부터 맛있게 생긴빵들의 종류가 엄청 많았고 군데군데 시식을 해보고 빵을 선택할수 있도록 준비해 두었다

진열장2.jpg

진열장1.jpg

케잌.jpg

진열장에도 예쁜 빵들과 동물 모양의 귀염귀염한 케잌들^^

메뉴.jpg

또한 매장에서 커피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구석구석 어느하나 맘에 들지 않는 부분이 없었다

사온빵.jpg

오늘의 쵸이스는 어니언베이글 , 모찌모찌, 그리고 양파빵 이렇게 세가지로 정했다

크림빵.jpg

표지빵.jpg

맛있는 빵은 살살 뜯어보면 반죽의 부드러움을 먹어보지 않고도 짐작할 수 있다

모찌모찌 안에는 블루베리가 들어있어 맛을 더했고

양파빵은 나와 작은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맛

특히 어니언베이글은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아주 좋은 빵이었다

빵을 먹고나서도 속이 아주 편안한것을 보니 건강빵임에 틀림없다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도 이집의 또다른 빵맛을 볼것을 생각하니 마냥 행복해진다

우리동네 빵맛집 꿀벌의 아침을 적극 추천해 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꿀벌의아침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석장리 산18-3


제대로 된 빵집 발견 - 꿀벌의 아침 대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게 이름이 귀욤지네요 ㅎㅎ
전 양파빵에 한표!!!

양파빵 아주 맛나죠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석장리 산1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onki999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우왓~! 맛난 빵 급땡김~♩♬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ㅋ

꿀벌이 참 부지런도 하네요!! 아침부터 저렇게 많은 빵을~~ ㅎㅎ
젊었을땐(?) 밥보단 빵을 좋아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안먹게 되더라구요~ 나이탓인지!! 된장~ ㅋㅋㅋㅋㅋ
맛있어 보여요^^ 저대신 많이~ 드셔주세요! ㅎㅎ

부지런한 꿀벌이죠 ㅋㅋ
저도 빵은 많이 못먹는데 가끔씩 속이 편한 빵이 있더라구요
이 빵이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

부지런한 꿀벌의 달콤함을 탐하신 손키님은 말벌인가요? ㅋㅋ
속이 편한 빵~ 저도 좀 주세요? ㅎㅎ

저는 이 포스팅을 보니 와인이 급 당기네요 ^-^

빵을 안주삼아 와인한잔? 이신가요? ㅎ

가게이름이 "꿀벌의 아침"
참신한 이름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이름도 맘에들고 빵집도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캐릭터 귀엽네요. 빵도 다 맛있어 보이고요.ㅎㅎ

귀욤귀욤 하죠 ㅋㅋ

빵빵 좋아요 +_+
부드러운 빵 맛있어 보이네요
저희 동네도 이런 빵집하나 생기면 좋겠네요

동네에 이런 빵집이 생겨서 아주 좋습니다^^

이름이 너무 귀욤귀욤하네요~
제가 딱 좋아하는 빵스타일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58.77
ETH 2293.67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