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삼송 어느 이자카야에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삼송 어느 이자카야에서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이번 여름은 태어나서 제일 더운 여름인 것 같아요. 역대급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나는데 일까지 하려하니 더 덥습니다. 새벽에도 에어컨을 안키면 더워서 깨는 날이 벌써 1주일 째군요~! 그래서 에어컨을 키고 잡니다. 언능 더위가 한 번 꺽였으면 좋겠습니다. 주말에 여친님과 늦은 저녁 소주 한 잔 했는데요. 이자카야 가서 꼬치를 먹으려했으나 모듬 회가 아른거려 결국 모듬 회를 주문했습니다. 여름에 회를 안먹기로 했는데 결국 !!! 헤헤 맛있어요.




상호명 : 삼송 히카리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로 40-48




insert Img
우선 꼬치집이긴하나 닷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자카야는 음식 기다릴 동안 요기거리가 없어서 좀 아쉽습니다. 짱아찌가 나오거나 그래서 !! 뻥튀기가 좋은데 말이죠 ㅋㅋ


insert Img
역시 남자는 사진을 잘 못찍는 것 같습니다. 모듬회랑 메로구이 입니다.


insert Img
맛있는 안주가 나왔으니 소주가 필요하지요! 스트레스 풀리는 소리 들리지 않나요!?

insert Img
2만원짜리 모듬회입니다. 연어 2부위 광어 광어뱃살 참치 입니다.






insert Img
2만원짜리 모듬회입니다. 연어 2부위 광어 광어뱃살 참치 입니다.



insert Img
메로구이가 2만원 짜리인데 살이 엄청 많습니다. 메로라는 물고기가 엄청 큰가 봅니다. 손바닥 만해요. ㅎㅎ
여친님과 조용한 이자카야에서 오순도순 평일간 있었던 일들을 나누어 봅니다.
오늘도 더운 하루를 보내면서 주말만 목빠지게 기다려 봅니다. :D




맛집정보

삼송 히카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권율 대로 893


[Smigol-tasteem] 삼송 어느 이자카야에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2만원짜리 모듬회 좋네요 ~ 부담없이 소주 한잔 하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기름진 메로구이에 소주 한 잔 하니 너무나 행복했던~ ㅎㅎ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역시 더운 날엔 실내에서 술한잔이 최고ㅎㅎㅎ

술집 최고최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igo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_^! thank

즐거운시간 보내셨겠어요
좋은 사람과 시원한곳에서 맛있음식으로 보내셔서. .

그럼요~ 행복한 주말이였지요~!

모듬회분위기가 어린시절 나이트에서 시켜먹던 과일이 연상되네요

나.. 나이트!! ㅎㅎ 저는 나이트 한 번도 안가본 ㅋㅋ

불광역에 호박 이라고 있지않나요 ㅋㅋ
다녀오세요.

난이번주에 연신내갑니당

메로 구이 살집이 상당하네요. @_@

생선 살이 엄청 큽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권율 대로 89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윽...마시고 싶습니다;;;; 먹고 싶네요

술은 다이어트의 최대 적...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