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오류동 낮밤술술

in tasteem •  17 days ago

title_image


오늘은 오류동 친구네 동네에서
먹었던 낮밤술술에 대한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낮밤술술은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밥집이라기 보다는 술집입니다!

오류역 부근에 위치해 있네요~

20190118_205813.jpg

외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20190118_193831.jpg

쿠폰이나 SNS 등록 같은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그럼 메뉴판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20190118_193917.jpg

이건 안주메뉴고요~

20190118_193923.jpg

이건 술메뉴입니다~

메뉴는 매운 까르보나라 떡볶이와
매콤 철판 치즈 닭갈비로 주문하였습니다!

20190118_194134.jpg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헛개차도 주시네요~
(사장님! 센스쟁이!!)

20190118_194233.jpg

기본 과자는 강냉이가 아닌
닭다리 스낵!!
이건 한번 리필해 먹었어요~ㅎㅎ

20190118_195357.jpg

자! 이제 메뉴가 나왔습니다!!
닭갈비가 옆에 살짝 찍히긴 했는데...
닭갈비 메인으로 찍었던 사진은..
너무 흔들려서 업로드를 할 수가 없네요..ㅜ.ㅜ

까르보나라는 친구들이 매우
좋아하는 메뉴였고요~

닭갈비는 사실
맛없게 만들기가 더 어려운 음식이라
괜찮게 먹었습니다!

2개 메뉴를 가볍게 클리어 하고
메뉴 하나를 더 주문해봅니다!

그 메뉴는 다름 아닌
와사비 콘 치즈 & 나쵸!!

친구들이 엄청 추천하더라구요~

20190118_203804.jpg

메인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이렇게 생긴 메뉴인데요~

콘치즈에 타코와사비를 넣어
콘치즈 자체에 타코 와사비 맛이 나고요~
나쵸로 이걸 찍어먹는 메뉴였습니다!

먹어보니 왜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다른 메뉴는 몰라도 이 메뉴는
저도 강추하겠습니다!

그럼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며
오늘의 테이스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맛집정보

낮밤술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오류동 KR 서울 구로구 오류동 66


[테이스팀] 오류동 낮밤술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메뉴도 저렴한것 같고 콘치즈에 와사비가 궁금하네요ㅎㅎ

상호명만 봐도 취하네용..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헛개차 주시는 센스는 아주 좋네요^^

콘치즈 나쵸!!! 먹고 싶네용~

헛개차도 준비해주고 센스가 ㅎ
10개 메뉴는 한 번에 아니고 여러 번에도 되는거죠?
와사비 콘 치즈&나쵸 대박이네요

나쵸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네요

서비스로 준 닭다리 과자도 이색적이네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indo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오류동 KR 서울 구로구 오류동 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