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의 골목길에서 만난 7만원짜리 모듬회 한 상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경주에서 안강, 포항쪽으로 빠지는 길에 새로 식당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사실상 경주의 북쪽 끝동네라고 봐도 무방한 변두리 동네지만 새로 아파트들이 들어서면서 따라 생기는 상가들 덕분입니다.

batch_66 (1).jpg

batch_66 (19).jpg

이런 동네 갓길에 아무렇게나 차를 대 놓고 가게로 입장.

batch_66 (17).jpg

batch_66 (4).jpg

batch_66 (3).jpg

방이 10여개 있습니다. 홀에서 석양을 보며 먹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는, 다소 소란한 가게라서 방으로 갑니다. 조금만 늦었으면 방이 꽉 차서 못 들어갈 뻔 했네요.

batch_66 (5).jpg

batch_collage.jpg

batch_collage2.jpg

batch_collage3.jpg

포항 옆동네라 그런지 기본상에 과메기도 나오네요. 기쁜 날에 좋은 안주를 두고 운전때문에 술을 하지 못하니 잔에 물만 받아 둡니다. 이렇게 안타까울수가!

batch_66 (15).jpg

batch_66 (8).jpg

batch_66 (7).jpg

batch_66 (6).jpg

지금까지 7만원짜리 모듬회 한상에 나오는 음식들이었습니다. 1만원을 추가하면 자연산 회가 나온다는데 혀로 구별하지 못하면서 더 비싼 걸 시키는 건 사치일 뿐입니다.

포항쪽에서 경주로 접근하신다면 들를만한 가게입니다.

상호: 정자횟집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황성동 810


맛집정보

정자횟집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황성동 810


경주의 골목길에서 만난 7만원짜리 모듬회 한 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찌게다시에 낙지 탕탕이도 보이네요!

스팀잇에는 gif도 첨부했습니다. 낙지가 이렇게 활달하게 움직이는 건 처음봤습니다.

역시 가격에 맞게 푸짐하게 나오네요~

횟집에서 곁반찬 많이 나오는 거야 당연한거지만.. 어떤 횟집은 손 대기 좀 거북스러운 것도 가짓수를 채우느라 내 놓기도 하던데 이 집은 먹을만한 반찬들만 나오는 것 같아서 괜찮더라고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h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우승하는 날이... 올까요?ㅋㅋ

회가 신선해 보입니다

회맛은 잘 모르지만 곁반찬이 깔끔한 걸로 봐서회도 신선한 상태였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가격은 착하고
음식은 푸짐하고
찾아갈만한 곳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아직은 동네가 만들어지는 중이라 가성비로 영업하는 가게가 좀 보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푸짐하네요 ㅎ

곧 명절이네요. 푸짐한 연휴 되세요~

ㄱㄱㅑ~ 모듬회!!

산낙지도 나오는군요~

푸짐한 한상 너무 너무 맛있겠어요~

산낙지 보고 술 땡기시죠?ㅎㅎㅎ

가성비 아주 좋습니다. 역시 좋은집을 찾아 다녀야 하지요.

예, 경험상 이제 막 입주가 끝난 신규주택단지에 가성비 좋은 집들이 잘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완전 풀 코스입니다.^^

경북권 동네에서는 경주가 횟값이 좀 싼편인 것 같습니다. 고급 입맛이 아니라 회 자체의 맛을 평가할 순 없지만..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