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국수 맛있는 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81220_125229.jpg

바지락칼국수 5,000원
얼큰이칼국수 6,000원
고기만두 4,000원
해물파전+막걸리(1병) 10,000원
10년 전가격이라고하네요

IMG_8251.jpeg.jpg
역시 칼국수는 보리밥과 함께 고추장만 넣고 비벼도 맛있네요

DSC_0506.jpeg.jpg
개인적으로 전 열무가맛있네요
보리밥에 살짝언져서 먹어도 좋네요.

DSC_0530.jpeg.jpg

20181220_121805.jpg
해물칼국수에요. 5000원짜리. ㅋㅋ

IMG_7203.jpeg.jpg
탱글탱클한 바지락 살과 시원한 해물 육수, 쫄깃한 칼국수의 면발이 잘 어우러진 해물칼국수입니다.

IMG_7209.jpeg.jpg
시원한 칼국수의 국물은 해장으로도 좋을 만큼 좋습니다. 더욱 칼칼한 맛을 원한다면 함께 나온 고추를 넣어 먹으면 됩니다. 그 보다 더 얼큰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얼큰칼국수를 드시면 되고요. 아이들과 함께 먹어도 좋을 바지락칼국수의 시원하고 담백한 육수입니다.
보령 가성비 최고의 식당, 보령맛집 원조해물칼국수는 5,000원이란 가격에 이 정도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것에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원조해물칼국수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보령시 성주면 화장골길 78


칼국수 맛있는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보리밥에 칼국수 ~ 오 맛있을거 같아요

보리밥이 인상적이더군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eo7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바지락 칼국수!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죠~ ㅎㅎ
칼국수엔 딸려나오는 보리밥도 별미^^ 슥슥 비벼 먹으면 ~~~~

보리밥은 진짜 별미죠

Congratulations @seo7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보리밥과 같이 주다니...... 양도 가격도 정말 좋네요^^

네 정ㅇ말 맛있고요

해물칼국수가 오천원밖에 안하네요
정말한가격으로 배부르게먹을수있겠네요

착한기격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