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순네 횟집-물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예전에 비해 강원도 가는길이 고속도로덕분에 빨라졌습니다. 그만큼 강원도가 가까워졌는데요.

강원도는 솟아오른 산, 맑고깨끗한 바다 등 자연경관 등 매력이 많은곳 이기도 합니다.

바다를 접하고 있는 곳이다 보니 해산물이 풍부합니다. 하지만 서해나 서울경기에서 맛보는 해산물과는 육질이나 맛이 뭔가 다른거 같습니다.

특히 물회는 정말 맛있는 음식중 하나인데요.
제가 소개해 드리는 영순네횟집은 기업화된 수많은 속초의 물회집과는 다른 뭔가 집에서 나오는 로컬의 맛이 있는곳입니다.

주변 경관도 아름다은곳이니 꼭방문해 보세요....


맛집정보

영순네횟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17-3


영순네 횟집-물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장실청소전문가라뇨 ㅋㅋ 재밋는소개네요

화장실 청소를 자주자주(1주에 1회) 하다 보니 노하우가 늘어서 이제는 후딱 해치우거든요. 시간은 최단시간 청소퀄은 최상이라고 아내님께서 칭찬이 자자해서요 ㅎ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ide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17-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물회 많큼 맛있는 음식도 없지요 ~~!!
잘드셨겠네요 ~~^^

여름에는 시원한 물회가 냉면만큼이나 생각나는 음식이죠. 항구를 끼고 있는 도시로 가야 싱싱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아쉬워요.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또 군침이 돌아요~

아...시원하고 얼큰개운한 물회 ...오늘따라 더 먹고싶네요~

속초 가시게 된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관광객보다 현지사람들이 주로 찾는곳이라 나름 괜찮습니다. 물회 말고 매운탕도 아주 맛있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진짜 맛나 보이네요!!! 배고픈데 뭐라도 먹어야겠어요

네, 감사합니다.

이제 바닷가가서 물회 먹어야할 계절..
너무 더워져서 저녁에 가야겠어요 ㅠ

물회는 더울수록 습도가 낮을수록 맛있는 음식 같아요~ 열대야살짝있는 건조한 날씨에 저녁이라면 무조건 한잔곁들여야만 할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