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점 속 휴식공간 @아크앤북 식물학카페

아이들과 서점 구경하다가~
쥬스 한잔 마시고 싶다는 래이 말에,
잠시 쉬어간 곳^^

서울은 동남아가 아니라 1인 1잔은 사치다!
둘이 나눠 마셔라! ㅋㅋㅋㅋ
그래도 아이들은 자몽 슬라이스 가지고 장난도 치고고 즐겁네요 ㅎㅎ
아크앤북에 가신가면 잠시 쉬어가보세요~^^
맛집정보
식물학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아이들과 서점 구경하다가~
쥬스 한잔 마시고 싶다는 래이 말에,
잠시 쉬어간 곳^^

서울은 동남아가 아니라 1인 1잔은 사치다!
둘이 나눠 마셔라! ㅋㅋㅋㅋ
그래도 아이들은 자몽 슬라이스 가지고 장난도 치고고 즐겁네요 ㅎㅎ
아크앤북에 가신가면 잠시 쉬어가보세요~^^
@rayheyn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아이들에게 좋은 공간같습니다. ^^
우와~ 책봐라!! ㅎㅎ 졸업하곤 서전에 가본적이 없으니... 이렇게 많은 책은 사진으로만 보게 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1인 1잔은 사친가요? 그럼 엄마까지 셋이 나눠마셔야죠?
책으로 돔형식의... 다 영어책~~^^
사치가 되자 않게 스팀이 쭉 올라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책이 어마무시하게 많네요~^^
책도보고 음료수도 먹고 편하게 쉬어가기 좋겠네요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