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서점 속 휴식공간 @아크앤북 식물학카페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tasteem • 7 years ago 우와~ 책봐라!! ㅎㅎ 졸업하곤 서전에 가본적이 없으니... 이렇게 많은 책은 사진으로만 보게 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1인 1잔은 사친가요? 그럼 엄마까지 셋이 나눠마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