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꽃마을에도 우리콩100% 순두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부부촌  할머니 순두부

콩꽃마을 100% 우리콩 맛집 발견
순두부 길 마지막 집

속초 콩꽃마을 순두부 거리는 초입부터 집집마다 이렇게 호객합니다.

관광객들이 대상이죠

오늘 우연히 그 길 마지막 까지 가 보다가

맨~ 끝, 마지막집에 이유없이 차들이 몰려 있는 집 발견!!!!



안으로 들어가니 사람이 막 들어차는 중입니다. 한쪽 구석만 비어 있기에 촬영!!

순두부 9000원 순두부 황태 정식12000원 정도입니다.
사람들이 금방 들어차는데 현지인들이 많습니다.

요건 황태

아래 것은 순두부 1인분 한상입니다.

찬들이 맛있는 건강식 입니다.

바로 흡입

된장찌개가 바글바글 1인분 나옵니다.



맛있어서 몇술 뜨고

전 이런 나물을 너무 좋아해요 ^^

꼭 가족들과 다시 와야지 하고 인사드렸습니다.

백발의 사장님이 "요즘 우리처럼 우리꺼로 직접 만드는 집 별로 없어" 자부심이 대단하시네요
30년 넘었답니다.

bY: @raah 입니다.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업봇.jpg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맛집정보

부부촌 할머니순두부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 1073-68


콩꽃마을에도 우리콩100% 순두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저도 저런 두부요리 먹어봤으면 좋겠어요..
며칠전에 제가 오래전에 갔었던 두부집에 갔다가..
없어진걸 알고 절망하며 오던게 생각나네요..
역시 라흐님께서 올리시는 음식 포스팅은 늘 멋져요

오! 와이프가 참 좋아하는 음식이네요ㅎㅎ 맛있게 보입니다 :)

속초에도 두부 촌이 있네요.
초당에 두부 촌에 가봤는데, 그 곳과 비슷해 보이네요.
마을 전체에 구수한 두부 향이...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aah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순두부랑 황태 넘 좋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 1073-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반찬 싹쓸이는.. 설정 샷 아니죠? ㅎ
아~ 두부~정식 가격도 부담없고 건강해지고..
오늘은 아쉬운대로 마트 팩 두부나 먹어야겠네요.

아닙니다. ㅎㅎ 저는 밥은 남기고 저런 찬은 두세번 클리어 합니다 ㅎㅎㅎㅎ

순두부로 삼시세끼 먹어도 다음날 또 찾을정도로 좋아하는데, 군침도는 포스팅이네요 :)

속초.강릉 순두부 최고!!

고소하니 맛있게 생겼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