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사람이 소개하는 혜화동 '최순실'(?) 맥주 #독일 주택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지난주 직원들과 혜화에 갈 일 있어서 맛집 베테랑@hjk96 님께 문의했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오프라인으로 알아봤죠.....ㅋㅋ 그렇게 찾아간 [독일주택]은 너......무 너무 찾기 힘든 집입니다.
구글지도나 네이버지도도 헷갈리는 골목과 골목 사이에 있어요..

하지만 너무너무 맛있는 인생맥주를 소개합니다. 주목!!

최순실 맥주라니 ㅋㅋ 찾아가기 힘든집
독일주택 photo by @raah


그동안 제가 최애하는 맥주는 강릉 버드나무 부르어리의 오죽 스타우트 였지만 ....

  • [독일 주택]을 찾아가려면 혜화동 대학로 맞은편에서 검색하시되

너무골목이 후미져 찾기 힘들어요....일단 "짝 모텔"을 찾으세요
그리고 그 입구에

요런 골목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들어가면 골목에 요런 간판이 보여요

그 집으로 들어 가시면 오~래 묵은 대학로 하숙집 분위기의 작은 집이 있습니다.

절대 웃지 않는 까칠한 알바생 or 주인이계시고


일단 맥주 삼종 주문해 봅니다. 싸진 않아요...

와인도 있고

위스키는 스트레이트와 보틀 구비중.

맥주는 종류따라 막 2만원대를 육박합니다.

안주 3종

안주는 치즈와 쏘세지 등입니다.
소세지 맛있네요 치즈도요.

함께온 친구는 과일향이 나는 요놈이 맛있다네요

얘가 엘드에일인데 이것도 살짝 강한 맛으로 먹을만 합니다.

제 입맛엔 올드 라스풑틴이 오즉 스타우트 비슷한것이 좋습니다.

앗!! 보틀 라스풑틴 주문!!!

세상에 ......알콜은 10도 쯤 되었는데
일단 와인향이납니다.
맛을 봤는데 다들 " 어? 이건 와인인데요?" 합니다.

맛이 와인과 맥주 사이입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가격이 한병에 만원 중반이니 그냥 와인 먹어야 할까요?

너무 맛있어 '라스푸틴'검색해보니

"최순실 맥주라네요 헐!!!!

그냥 와인을 먹어도 좋을 가격이지만,

아무튼 저는 혜화에 오면 이집을 다시 찾을 계획입니다.

커퍼cupper가 알려주는 커피의 맛? 쓴 커피는 버려라!

제주.홀로 cupper가 내려주는 진짜 커피맛을 만나라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오늘은 별이가 견학을 가서 오랜만에 도시락을 싸다보니 첫 견학때 도시락이 생각났다. 처음이라고...

///


맛집정보

독일주택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대명1길 16-4


촌사람이 소개하는 혜화동 '최순실'(?) 맥주 #독일 주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라스푸틴이라 주류매장에 있으면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순시리 지금 감빵있는줄 알았더니만
어느새 거기다 맥주집을 차렸누...ㅋㅋㅋㅋㅋㅋㅋ

'라스푸틴'이 과거 러시아 짜르를 주무르며 국정농단을 한 무당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aah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 숨어있는 명소인가보네요..
수제맥주 정말 땡기는 비주얼이네요
게다가 소세지도 큼지막한게 제대로인데요ㅎ
오늘도 디클릭!

서울에서도 꽁꽁 숨어있는 명소인가봅니다..ㅋㅋ
맥주랑 소세지랑 치즈 안주가 딱인데..ㅋㅋ 맛나보여요.. !!

@먹스팀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대명1길 16-4

라흐님
저보고 맛집 베테랑이라니요 ㅠ
저는 그저 인스타 맛집을 찾아다니는 한마리의 하이에나 일 뿐입니다 ㅠ
아무쪼록 멋진 맥주집을 다녀가셨내요 ㅎㅎ
술집이라서 더욱 좋습니다 흐흐
저도 북마크 하고 기회되면 가보고 싶습니다 ^-^

ㅋㅋ 저는 맛집 포스팅이란거를 반님이 하시는 것 보고 시작했지요 ㅎㅎ

맛있는 라스푸틴 때문에 집찾느라 고생을 꽤 하신 모양입니다~
저리 상세히 올려 놓으신 걸 보니요~^^

맛이 강하다는 에일 맛이 궁금하네요. 와인과 맥주 사이의 맛, 잘 상상이 안됩니다. 너무너무 가보고 싶은데.. 부럽습니다. :)

올드 라스풑틴은 다크 인가요?
다크맥주를 좋아 해서요.^^

스팀 고래의 꿈.jpg

둘 다 다큳인데 저는 올드 보다 오리지날 라스푸틴이 더 맛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157.91
ETH 3096.7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