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향 가득 바다 파스타/미식클럽 연남동 1등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바다 파스타

연남동,정통이탈리안해산물파스타

이집 정말 맛집인데 아직 소개가 안된 것 같아요
홍대입구 2번출구로 나와서 쑥 들어가야해요
이젠 유명해져서 줄서서 먹어야해요 입구 수족관에 조개가가득해요
쓸만한사진이 별로 없었는데 미식클럽 재방송이 나오네요
얼마전 올레드TV 샀잖아요 ㅎㅎ 저보다 더 잘찍었네요 ㅎㅎ

일단조개를 왕창 끓여서 사용한답니다.


맛의 비밀이죠 ㅎㅎ

면발에서 바다향이 느껴집니다.

신선한 야채에

미식클럽에서 이르기를 면발을 말은 후 조개하나를 콕 찝어 먹으랍니다.
20180710_122432.jpg

가격은 1인분에 16000원 내외로 보시면 됩니다.

99A9903F5B3ED53116.jpg
출처
attachImage_2853466548.jpg


리조또

바다파스타_(14).jpg

까르보나라엔 베이컨이 왕창왕창

다~~ 맛있는 집입니다. ^^

무려 11개월전에@hjk96 반님이 다녀오셨네요
https://steemit.com/kr/@hjk96/ikea


맛집정보

바다파스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568-20


바다향 가득 바다 파스타/미식클럽 연남동 1등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야~ 재료만 봐도 바다 그 자체네요.ㅎㅎ

춘천에도 구봉산올라가면 제법 파스타가 맛있는집이 있긴 하죠 ㅎㅎ 옛날 산토리니가 좋았었는데요
작년에 가보니 가구점이 되었더군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568-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뱃살의 원인이 다 스팀잇 때문인 듯 합니다. 자꾸 먹고 싶은 충동을.....

ㅎㅎㅎㅎ 맞아요 다이어트에 도움 안되죠 스팀잇은..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aah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저 여기 다녀왔었는데 ㅠㅡㅠ
분위기도 맛집 인정이요 ㅋㅋ

11개월전이네요 ㅋㅋ 무려
https://steemit.com/kr/@hjk96/ikea

역시 반님이올리셨었군요 테이스팀은 검색하는 기능이 없나봐요 알수가 없어서 ㅎㅎ
반님 포스팅 도용합니다. ㅎㅎ

태이스팀에 올리지는 않았지여 ㅋㅋㅋㅋ
11개월 전인데요 ㅋㅋㅋ

라흐님이 소개해주시니 넘나 반가워서리 ㅎㅎ

너무 맛나 보이는걸요~!!
파스타를 먹으며 조개까지 푸짐하게 맛보기
좋을 것 같아요^^

오우 먹음직 스러워보여요!!

바다로 만든 파스타로군요. 봉골레 땡기네요.ㅎㅎ

맛있겠어요~~~~ 가보고 싶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우~ 해산물이 엄청나군요~

조개 조개 너무 너무 좋아요~

홍대앞 가게되면 꼭 들러볼 집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9.86
ETH 2621.0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