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밀가루를 쓰나요? 한적한 강가에서 #브레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제가 가는 빵집의 조건은 밀가루 입니다.

  1. 우리밀을 쓴다. 적어도 호주나 뉴질랜드산 유기농인증
    거대기업농들의 행태와 그 품질을 세세히 알고나면 미쿡산 절대 못드실 겁니다.
  2. 미쿡산은 절대 안됨. 표시없음 무조건 미쿡산입니다. (농약과, 유전자조작, 방부제덩어리)
  3. 혼자 일하기 좋은 깔끔하고 편안한 곳

유기농밀-르 브레노

좌석마다 콘센트, 혼자 스팀하기 최적의 장소


jjangjjangman busy hawsmate booksteem kr

산책로가 좋은 원주천 변에 몇년전 생긴 빵집입니다.

빵을 골라가면 썰어주거나 포장해 줘요 음료도 파는데 커피맛은 평법한 수준입니다.
저는 과일주스난 제가 가져간 커피를 ㅎㅎㅎ

홀을 넓어요. 몇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고 야외도 있는데 요즘은 아무도 ㅎㅎㅎ

편안한 소파부터 의자도 다양해요

빵은 08시쯤부터 나오기 시작합니다.


물론 과자나 티라미슈도 팔아요



치즈 찹쌀빵과 앙버터.

먹물소보로를 삽니다.

제가 혼자 올 때나 둘이 일하러 올때 애용하는 공간입니다.

요즘 뜨는 앙버터 맛있지만 ㅎㅎ

탄수화물 절제 중이지만 가끔은 터져줘야 인간미가 있죠 ㅎㅎ

아침에 일어나 강변을 5k쯤 산책하고 그 끝에 들어서면 막 빵이 나오고 있어요 ㅎㅎㅎ 대부분 호주유기농입니다.

by: @raah 입니다.


맛집정보

르브레노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봉산동 봉산로 96-18


어떤 밀가루를 쓰나요? 한적한 강가에서 #브레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호주산,뉴질랜드산 유기농인증 밀가루~ 꼭 기억할께요!!
맛만있다구 다 좋은게 아니라는요!~

참 맛나게도 생겼네요~ 배고파요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aah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왕 좋은 식재료를 쓰는 빵집을 찾고 있었는데 감사해요 :)

어딜가나 좋은 재료로 만든 빵, 커피집을 찾게되죠 ㅎㅎ

어딘가에 내가 생각과 몸을 쉴수있는 좋은 공간 거기에 맛난것까지 있는곳이 하나쯤 있다는건 행복 한것 같습니다.
저도 그런 공간을 가지고 싶네요^^

맞아요 어디가나 나만의 공간을 찾아두면 더이상 어디갈가 하지 않게되죠 ㅎㅎ

빵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너무 맛나보여요~~~

티라미슈 케익 ..너무 부드러워 보여요~
앉은자리에서 3개는 거뜬히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예전엔 빵이며, 밀가루 음식을 좋아했는데... 요즘은 소화가 잘...ㅋㅋ
우리밀로 만든 제품은 소화가 잘 된다고 하더라구요!! 종자 자체가 수입하는거랑 다르다고...
한때는 빵돌이 였는데.... 사진속 빵들이 맛있겠네요!! 냠냠~~ ㅎㅎ

밀가루가 소화가 안되는 이유중 하나가 과도한 방부제라고 합니다. 엄청 대용량으로 산처럼 쌓아놓고 세계로 수출하려는데 썩거나 쥐가 들끓으면 엄청난 손실이죠 그래서 ㅠㅠ

그래서 요즘 세계적으로도 로컬푸드 바람이 부나봐요!!
지역에서난 식료품들이니 신선하고, 방부제 같은게 필요없으니...ㅎㅎ

웬지 모르게 저 빵들을 먹으면 더욱 더 건강해질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