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안길 따라 #한우 소구리 #설렁탕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속초 맛집 소개합니다.
속초 해안도로에 왕큰 간판의 설렁탕집입니다.

제가 나올 때 15대 정도 주차공간이 꽉차서 트럭한대가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공사판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오시고 애들 할아버지들,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오는 것으로 봐서 인기있는 맛집인듯 합니다.

귀엽게 생긴 외국인종업원이 생긋생긋 웃으며 서빙하네요

메뉴는 딱 두개
한우소구리 10000원,
수육 23000원

20191026_115323.jpg

설렁탕 맛은...

특별하진 않네요
그냥 기본을 지키는 집인가 봅니다.

20191026_120123.jpg

그냥 설렁탕 맛입니다.
한우 수육 맛있지만 양이 많은건 아니고
국물이
특별히 진하지도 않고 적당한 맛입니다.

맛있게 익은 김치에 좋은 쌀로 지은 밥, 좋은 한우고기 몇점에 설렁탕입니다.

좀 고기가 푸짐하면 금상첨화겠는데...살짝 아쉽네요
혼자 수육시키기 뭐해서 ..ㅎㅎㅎ
셋이 어울려가면 딱이겠습니다.

주소: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중앙로 533

바다정원 맞은편입니다. ^^ 그날 여기서 이것 먹고 속이 좀 허해서 길 건나가서 빵 사 먹었어요 ㅋㅋ


맛집정보

한우 소구리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중앙로 533


해안길 따라 #한우 소구리 #설렁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중앙로 5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aah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귀엽게 생긴 외국인종업원이 생긋생긋 웃으며 서빙하네요

ㅎㅎ 라흐님도 생긋생긋 웃으면서 식사하셨죠?

설렁탕은 다좋은데 소화가 너무 빨리됩니다. ㅎ

달달한 빵으로 마무리하셨네요ㅎㅎㅎ

음.. 요즘 설렁탕 맛나게 하는 집들 많은데.. 아쉽네요.ㅎㅎ

양이 아쉬운 곳인가봐요. 식후 다시 빵을 찾을정도면요;;

김치가 맛있어 보여요 ㅋㅋㅋㅋ

고향에 부모님께서 최근 푹 고와 끓여주신 설렁탕을 챙겨주셨는데 .. 저희집이 맛집이였습니다 ㅎㅎ
죄송합니다ㅡ..ㅡ ㅋㅋ

고기가 적다니ㅠㅠ 전 꼭 수육을 시키고 말겠습니다!!ㅋ 혼자라도 시켜야지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