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하면 회! 푸짐한한상 이가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너희들 대구가 회가 유명한건 모르지?"
원체 허풍이심한놈이라 다들 귓등으로 듣지만 친구가 데려간 횟집 정말 괞찬네요.

스페셜한상 B코스 10만냥 원래 1인분 12000원 하던 스페셜메뉴가 지난해 확장이전하면서 ㅠㅠ
으로 주문했습니다.


엄청 많은 양이 나오는게 횟집의 특징 중 하나지만 이집은 몇가지 특장점이 있네요

회가 두툼하고 크고 쫄깃합니다.

대문사진처럼요.

식전 사이드 횟감으로 원래 저는 이것 잘 안먹는데생새우 등 먹을만한게 나옵니다.

대하튀김도 크기가 커서 먹을만합니다.

결정적으로

꽁치따위 가라. 코다리찜

코다리찜 나오는 집 처음입니다. 최고의 맛입니다.
대구머리 등 좋네요

남대구iC 10분, 상인역5분거리

주차장도 있고 ...이집 추천합니다.

친절하고 (친구가 단골인듯) 깔끔한 인테리어최근에 지은 개인룸들....

산낙지 보실분만 클릭!
https://photos.google.com/photo/AF1QipMZBdK7VZpB7E7o7_vf12-9qzgu-iBxglUw5KcE
낙지가 살아있네요 ㅠㅠ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곡로 134

검색해보니 점심특선으로도 많이들 오시는 모양입니다.
평이 좋아요.

휴가철에 이집 저집 맛집 헌팅이 많았는데 대프리카 여행 맛도 날씨도 좋았습니다. ^^


맛집정보

이가회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3동 월곡로 134


대구하면 회! 푸짐한한상 이가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정말 신선해 보이네요 와우 !!!

정말 한 잔 당김니다. 작년
대구에서 참치 먹었는데 좋~ 았지요.^^

대구
가장 좋아하는 도시
왜일까요?ㅋ

대구 김광석 거리가 생각납니다.

생선 대구회인가 했어요. ㅎㅎ 10만원만큼 잘 나오는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aah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회가 싱싱해 보이는군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3동 월곡로 1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