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중 펑지 야시장에서 흑당 밀크티 맛보기 :9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대만하면 첫번째로 떠오르는건 흑당 밀크티죠^^

어딜가도 밀크티 천국 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밀크티는 보이는대로 다 마셔 봤는데요

웬만하면 다 맛나더라구요 ㅎㅎ

IMG_3692.jpg

대만의 상점들은 대부분 작더라구요

옹기종기 모여 있네요

IMG_3695.jpg

IMG_3697.jpg

기름진 음식들을 먹은 후라서

달달한 흑당 밀크티가 딱 좋네요^^

역시 식후엔 달달구리가 진리인가 봅니다 :)


맛집정보

흑당밀크티

score

Wenhua Road, Xitun District, Taichung City, 대만 407


[대만] 타이중 펑지 야시장에서 흑당 밀크티 맛보기 :9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Tiffany입니다^^!
테이스팀에서 선물(추가 보팅)을 드리고가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따뜻한 하루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ook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Wenhua Road, Xitun District, Taichung City, 대만 40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갑자기 당이 땡기네요.

저도 달달하게 먹고 싶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칼로리가 엄청 높다던 흑당이군요^^

달달하니 많이 먹으면 위험하긴하죠 ㅋㅋ

흑당 밀크티 먹으러 대만가고싶네요~

버블티 가게가 엄청 많더라구요
다 맛났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대만 흑당밀크티 먹고 싶어요.
아 맛있을거 같네요

현지라서 가격도 싸고 맛나고 양도 많네요^^
한국에서 마시는 흑당 밀크티 가격의 절반 정도였어요
매일 한잔씩 먹고 싶네요 ㅎㅎ

대세인 흑당밀크티가 대만에도 있군요~

흑당밀크티의 원조가 대만이에요~
길거리에 가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692.16
ETH 3511.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