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진미 이베리코를 맛보다,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이수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무더워지고 있는 더위에 영양보충을 하고 싶은 날입니다.
영양보충에는 고기만큼 좋은 음식이 없죠.

웬만한 고기는 다 설렵하고 있는 판다부부.
오늘은 좀 특별한 고기를 맛보고 싶어집니다.

스페인에서 넘어온 세계 4대진미.
이베리코
라는 녀석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이수점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가길 11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1.jpg

판다부부의 집과 가까운 이수점을 방문했습니다.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라는 프렌차이즈입니다.

2.jpg

오호라.
세계 4대진미 이베리코에 대한 소문때문인지,
자리가 꽉 차있군요.
이런 집 좋아요.
사람들이 많다는건,
맛집이란 증거니깐요.

3.jpg

잠시 이베리코에 대한 설명 한번 보고 가실게요.

세계 4대진미
송로버섯(트러플), 철갑상어(케이버), 거위간(푸아그라),이베리코(흑돼지)

무려. 이 4대 진미 중 하나인 녀석입니다.
일반 돼지고기보다 풍미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심지어 소고기보다 부럽다고 하니 그 맛이 기대됩니다.

4.jpg

이베리코 스폐셜 모둠 하나 주문해봅니다.
39,000원.
두당 18,000원 꼴이군요.
세계 4대 진미라니 아깝지 않습니다.

꽃목살과 갈비살, 항정살이 나옵니다.
독특하게 삼겹살이 모둠에 포함되어 있지 않네요.

7.jpg

기본찬들.
깔끔합니다.

8.jpg

판다군이 좋아하는 파절임.
콩나물과 상추도 들어있군요.
이따 고기게 싸서 맛나게 먹을거예요.

9.jpg

샐러드.

10.jpg

각종 채소들.

11.jpg

일단 불판 위에 김치를 올려줍니다.
제주도 고기집에서 많이 보던 갈젓이 나오는군요.
저기에 고기를 찍어먹으면 감칠맛이 돌아 좋은거 같아요.

12.jpg

이 모든게 셀프빠에서 리필 가능.
일하시는 분들 눈치 안보고 맘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좋습니다.

13.jpg

안쪽엔 좌식 방도 준비되어 있으니 회식자리를 찾는 분들께도 안성맞춤일듯.

14.jpg

자, 푸짐한 한상이 나왔습니다.
빨리 익었으면 좋겠네요.

15.jpg

항공샷.
저 고기의 붉은 땟깔을 보니 절로 입안 가득 침이 고입니다.

16.jpg

근접샷.
맛있게 익어가는 갈비살.
정말 소고기처럼 부드러워 보이는군요.

17.jpg

꽃등심.
돼지고기 등심인데 소고기의 마블링이 보이는건 저만의 착각일까요?

18.jpg

자, 뒤집어 줍니다.

19.jpg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를 내며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고마운 녀석들.

20.jpg

통째로 입안에 넣고 싶어지는 비쥬얼입니다.

21.jpg

얼추 익어가니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안쪽 부위를 다시 익혀줘요.

22.jpg

갈비살, 항정살...
정말 너무 꼬들꼬들해보이네요.
저 고소한 기름의 맛이 얼마나 맛있게요?

23.jpg

거의 다 익었어요!!!

역시 이런 건 영상으로 봐줘야 제맛!!!
다이어트로 고기 못드시는 분들은 영상으로나마 대리만족 하시길!!

24.jpg

자, 드디어 때가 왔습니다.
잇츠 어 쇼타임!!!
먹방을 시작하겠습니다.

25.jpg

먼저 소금에 살짝 찍어 고기 특유의 맛을 느껴봅니다.
?!?!?!!!
확실히 일반 돼지고기에 비해 압도적으로 부드럽군요.

26.jpg

갈젓에 살짝 찍어 한입.
갈젓 특유의 감칠맛이 흑돼지의 고소함과 잘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만들어냅니다.

27.jpg

돼지기름에 푹 익혀진 김치에 싸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28.jpg

콩나물, 파무침과 함께.
정말 두말할 것 없이 훌륭한 조합이죠.
완벽합니다.

29.jpg

쌈을 빼먹을 순 없죠.
진짜 이베리코 흑돼지...
확실히 돼지 잡내도 없고 소고기처럼 부드러웠어요.

30.jpg

역시 몸보신은 돼지고기로...
너무너무 맛있게 끝마친 한여름 이베리코 흑돼지 였습니다.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4대진미라 하는지 알 거 같더라고요.
이베리코 흑돼지 세계 4대 진미 인정.

암튼 폭염이 계속되는 요즘.
더위 먹지 않게 모두들 조심하시고요
오늘 하루 행복한 금요일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이수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2동 동작대로27가길 11


4대진미 이베리코를 맛보다,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이수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입니다^^!
@pandafam님의 퀄리티 높은 [4대진미 이베리코를 맛보다,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이수점]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스페인에서 온 고기라 ㅎㅎ
통통한게 맛나겠어요^^
시원한 맥주랑 같이 먹어야겠네요 :9

이베리코다 이베리코!!
예전에 친구가 비싼 돼지고기라면서 사줬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아 계속 돼지고기 포스팅만 보이네.. 힘드네요. 츄릅

부드럽다고 하니 먹고 싶어지네요 ~ 우와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고기가 땡기네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네요~~마음으로 먹겠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ndaf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진짜 맛있나 보네요. 회사근처에 이베리코파는 곳이 있는데 한번 가보고 싶더라고요

성남 야탑점에서 이베리코 몇번 먹어봤습니다. 여기 맛있쥬요~ 불금 보내세요~

@먹스팀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가길 11

금요일이라 더 고기가 땡기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120.07
ETH 2921.9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