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매운갈비찜 맛집, 신맵당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요즘같은 날씨엔 시원한 맥주 한잔이 제격이죠.
더위엔 이열치열.

매운맛으로 땀을 쫙 빼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폭풍검색.
강남역에 일이 있어 간김에 강남역 매운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신맵당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신맵당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3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1.jpg

신맵당 외관입니다.
저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2.jpg

국가대표매운갈비찜이랍니다.
오호라.
빨리 안으로 들어가고 싶어지네요.

3.jpg

사람들이 바글바글거립니다.
역시 더위엔 매운맛이죠.
빨간맛
빨리 맛보고 싶습니다.

4.jpg

눈누난나.
시간 난 김에 이곳저곳 사진을 찍어줍니다.

5.jpg

자리를 배정받고 앉았습니다.
자리 위켠에 이쁜 그림들이 놓여져있군요.
하지만 판다부부에게 중요한건
그림이 아니죠.

6.jpg

메뉴입니다.
ㅎㅎㅎ
판다부부는 샤브갈비찜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35,900원

샤브갈비찜 2인 + 폭탄계란찜 + 쿨피스 + 셀프주먹밥
구성입니다.

7.jpg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8.jpg

기본찬.

9.jpg

셀프주먹밥 등장
배가 고픈 판다부부
쉐키쉐키 잘 비벼줍니다.

10.jpg

쿨피스.
매운갈비찜 집에서 쿨피스가 빠지면 섭하죠.
눈나난나.

11.jpg

빛의 속도로 주먹밥을 빚어내는 판다군.

12.jpg

갈비찜이 나오기전에 배를 채워줍니다.
존맛.

13.jpg

드디어 메인메뉴인 샤브샤브 갈비찜이 등장했습니다.
신맵당의 시그니쳐 메뉴래요.

빨리 국물이 끓었으면 좋겠네요.

14.jpg

넘나 이쁜 비쥬얼.

15.jpg

매운갈비찜엔 시원한 맥주가 빠질 수 없죠.
맥주도 한병 시켜줍니다.

16.jpg

술을 못하는 판다양과 함께 치어스.
시원합니다.

여름 더위가 싹 씻겨지는 중.

17.jpg

폭탄계란찜
비쥬얼 장난 아닙니다.
왜 이름 앞에 폭탄자가 붙었는지 알 거 같습니다.

18.jpg

맛있는 계란찜.
짭짤하니 좋습니다.

19.jpg

국물이 끓기 시작합니다.
빨리 고기를 넣어야 해요.

맛있게 샤브샤브를 먹습니다.
폭풍흡입.

21.jpg

밀떡과 함께.
역시 고기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어떤 조합으로도 맛있습니다.

매운맛은 1단계를 시켰는데 제법 맵습니다.
다음엔 2단계를 도전해봐야겠군요.

22.jpg

팽이버섯과 함께.
역시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23.jpg

대파와 함께.
대파의 은은한 향이 샤브 고기의 맛을 더욱 고급지게 만들어줍니다.

24.jpg

어느새 고기의 절반을 없앤 판다부부.
고기 안쪽에 숙주가 숨어 있었군요.

25.jpg

그렇다면, 이젠 숙주와 함께 고기를 흡입.
역시 존맛.

26.jpg

아까 남은 주먹밥에 고기를 올려 초밥처럼 한입.
맛있어요. 데헷.

27.jpg

맥주가 정말 잘 넘어가는군요.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환상의 캐미입니다.

28.jpg

이제 고기를 통으로 익혀줍니다.

29.jpg

앗!!!
당면이 숨어 있었군요.
비록 늦게 발견하여 좀 불었지만,
뭐 어때요.
맛있으면 장땡인걸요.

당면이 더 불기전에 폭풍 흡입.

30.jpg

찜 안쪽에 돼지 갈비도 숨어있습니다.
샤브샤브 요리와 돼지갈비찜을 한꺼번에 즐기는 느낌.
매우 좋습니다.

31.jpg

신맵당의 육수에는 특제된장이 풀어져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국물에서 신맵당만의 특별한 감칠맛이 나요.

32.jpg

이렇게 고기를 먹고 먹어도.

33.jpg

고기가 많이 남아있습니다.
정말 푸짐해요.

이런 푸짐한 서비스 너무 좋아.

34.jpg

어느새 완식.

오늘 한끼도 배불리 먹은 판다부부였답니다.
불타는 금요일.

강남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 이열치열 매운갈비찜을 달려보시는건 어떠실까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불금 보내시길 바라겠고요,
저희 부부는 조만간 더욱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신맵당 강남역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역삼1동 역삼동 812-18번지 지상 2층 강남구 서울특별시 KR


강남역 매운갈비찜 맛집, 신맵당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늘갓은날 맥주와 고기가 땡기네요.

헤헤 더운날엔 맥주 + a가 최고져!!!

허억 너무 맛있겠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

와 샤브샤브 갈비찜은 처음 보는데 침 고이네요.....

판다네도 처음봤네요 ㅎㅎㅎ
갈비찜과 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

샤브샤브 갈비찜. 특이하네요. 끓는육수에 퐁당이 아니라 처음부터 끓이는식이네요. 술한잔하기에 비쥬얼이 딱이네요. 맛 또한 좋아 보입니다. 다음에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끓는 육수에 위에서 하나씩 들어서 퐁당해서 먹긴 합니다 :)
술한잔에 딱이쥬우?!!

매운갈비에는 쿨피스랑 주먹밥이 딱이죠!!
크으!! 역시 먹방요정이세요 :D

헤헤 먹방요정 감사합니다 :)
주먹밥이 너무 맛있어서 본격적으로 먹기전에 거의 다먹어버린게 함정이네요......

갈비찜보다 불고기가 더 어울릴것 같네요’ㅁ’!ㅋㅋ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둘다 맛있었어요!!!헤헤

어흑, 냉모밀을 맛없는 걸 먹었더니, 사진 속 음식이 더 먹고 싶어요. ㅡㅠ

매콤하고 든든한 게 느껴져서 더 그러실거 같아요 ㅠㅠㅠ

개인적으로 매운거 킬러라.ㅎㅎ
아이구..많이도 드셨네요.맥주마시면 배부른데.^^

ㅎㅎㅎ 원래 대식가 판다군이라...헤헿
2단계도 궁금해지는 곳이였습니다 :)

와우..

폭탄계란찜 너무 먹고 싶은데
저건 가정집 불로는 할수 없다더라구요..ㅎㅎ

강남 맛집은 진짜 많이 알고계시네요..부럽 ~ㅎㅎㅎ

정말 폭탄 계란찜 비주얼에 놀랐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주저 앉을 줄 알았는데 안그래서 더 신기...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ndaf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5.86
ETH 3009.46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