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쩌는 교대 회전초밥 미카도스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여러분들은 회전초밥 좋아하시나요?
판다군은 종종 간단한 식사로 회전초밥을 즐긴답니다.

그 중 가성비 회전초밥으로 유명한 고속터미널의 스시마이우.
예전에 스시마이우가 초심을 잃은 것 같다는 포스팅을 해드린 적이 있죠.
결국 가성비 쩌는 회전초밥집 하나를 읽게 된듯해 슬픈 판다군.

그러던 판다군에게 들어온 희소식 하나.

교대에 엄청나게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집이 생겼데~

가성비 쩌는 회전초밥집이라니.
그것도 교대에.
도저히 안가볼 수가 없죠.
그래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미카도스시 서울교대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6길 1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B.T : 15:00 - 17:00
전화 : 02-3477-3977

1.jpg

점심시간에 같이 일하는 동료와 함께 방문해보았어요.
가족단위 방문에도 주머니 사정이 두렵지 않으니 가족끼리 초밥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메모해 두시길!

2-1.jpg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집으로 소문이 나서인지 이미 내부는 많은 사람들도 북적북적.

3.jpg

가격 실화임?
저 많은 초밥들이 무조건 한접시에 1,500원.

게다가 부가세 포함가입니다.

초밥 종류들도 엄청 많아요.
스시마이우의 1,500원짜리 스시들과는 레벨이 달라요.
진짜 가성비 쩌는 곳.
인정.

자, 그럼 먹방을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4.jpg

5.jpg

참치와 점성어로 가볍게 시작
흔히들 스시를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은 제일 먼저 흰색살의 단백한 초밥으로 시작해 흰살 생선으로 갔다가 마지막에 양념이 강한 아나고로 마무리 한다고 하죠.

하지만 판다군에겐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손가는대로 접시를 집도록 할게요.

6.jpg

7.jpg

육사시미 초밥과 연어초밥
적당히 질긴 식감의 육사시미와 비린내없는 연어 초밥.
역시 초밥은 맛있습니다.
단돈 1,500원의 행복이랄까요?

8.jpg

9.jpg

광어 묵은지 초밥과 생새우 초밥
묵은지의 시큼한 맛이 횟감과 잘 어우러져 맛있군요.

10.jpg

11.jpg

스테이크 초밥
고기는 사랑이죠. 그냥 맛있어요.
아무리 먹어도 가격적 부담이 적군요. 훗.

12.jpg

13.jpg

간장새우초밥과 새우치즈 초밥
간이 좀 강하긴 했지만 그래도 어때요. 맛있으면 장땡인걸요.

14.jpg

15.jpg

새우튀김과 연어 스테이크 초밥
새우튀김은 조금 눅눅했습니다.
연어 스테이크는 살짝 불향이 올라오는게 입안에서 살살 녹더군요.

16.jpg

17.jpg

롤과 유부초밥
롤도 종류가 3가지 정도 있었는데 저녀석만 먹었습니다.
가장 맛있어보였거든요. 그리고 실제로 맛도 있었습니다.
유부는 뭐 맛이 없을 수가 없으니 패쓰.

18.jpg

19.jpg

도미와 황새치뱃살
부위가 맞나요? 암튼 담백하니 와사비를 좀 더 올려먹으니 코 끝을 찡하게 자극시켜주는게 제대로 단백질 섭취가 되는 느낌.

20.jpg

21.jpg

조개살치즈마요초밥과 민물장어 초밥
힘이 불끈 솟는 느낌입니다.

22.jpg

23.jpg

아나고와 후식으로 즐긴 파인애플
바다장어까지 맛나게 흡입.
파인애플이 생각보다 맛있어 2접시 해치웠습니다.

24.jpg

바른사람 바른생각 신선한 자연의 건강한 맛을 담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문구군요.
오늘 한끼 식사 정말 가성비 좋게 간만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은 듯.

초밥 땡기시는 분들.
미카도 스시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감히 회전초밥집 중에 탑이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시고요,
저희 부부는 조만간 더욱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미카도스시 교대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청림빌딩 1층 미카도스시


가성비 쩌는 교대 회전초밥 미카도스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pandafa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그냥 무조건 다 1500원인거에요? 진짜 가성비 쩌네요ㅋㅋㅋ 마음것 죽어라 먹고 오고 싶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먹어 보고 싶네요

이건 가성비 대박이네용ㅎㅎ

한접시에 두개씩있는게 많네요...ㅋㅋ
그럼 1500이면 완전 가성비좋은 곳이네요 맛있어보여요

10접시 15000원?
와우 정말 싸네요

Beautiful!!!

와 ㅋㅋ 1500원이 가능한 가격인지
꼭 가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