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숯 냄새 풍기는 닭갈비 # 참숯92닭갈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오늘 휴가를 내서 잠도 자고 , 휴식을 취했더니 몸상태가 좀 좋아졌네요.

역시 휴식이 짱인거 같습니다.

닭은 튀겨먹고 , 양념해서 볶아먹고 , 구워먹어도
다 맛있죠.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구워먹는 닭갈비 입니다.

청계천을 산책하다가 배가 고프실때 들리시면 딱 좋을거 같습니다.

그곳의 이름은 바로 참숯92닭갈비 입니다.


간판.jpg

참숯92닭갈비
위치 :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83


숯불닭갈비에 소주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사람이 많다는건 맛있다는 거겠죠.
분위기.jpg


맛있는거 먹을때는 스피드죠.
참숯92닭갈비는 그런의미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처음 올때부터 초벌로 구워서 오죠.
그것도 숯불에 구워오기 때문에 숯향이라고해야하나 그냥 불향이라고해야하나. 하튼 나는 참숯에 구운 닭갈비다 라는 향이 풍깁니다.
상세샷.jpg

소금구이 12,000원

초벌로 나오기 때문에 쉽게 구울수 있고 빠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일단 닭갈비의 참맛을 느끼기 위해서 소금구이를 주문했죠.
초벌한 닭을 가지런지 잘라줍니다.
불판위닭갈비.jpg


좀더 맛있게 굽기 위해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구워줍니다.
춤추는 닭갈비.jpg


기호에 따라 소스에 찍어 드셔도 됩니다.
저는 일단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그냥 먹어보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보고 상추에도 싸서 먹고
다양하게 먹어줍니다.
소스.jpg


초벌로 일단 잘구워지고 제가 2차로 구우니 너무 맛있게 구워진거 같습니다.
숯불에 구원 닭갈비 한점 한입 하시겠어요 ?
닭갈비 한점.jpg
맨날 돼지 , 소만 먹다가 닭도 구워먹으니 맛있네요.
(생오리 구이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


주위사람들이 다 베트남 다낭에 가네요.
아마 여름엔 한국사람들이 다낭을 점렴할거 같습니다.

베트남 맛집 소개하는 포스팅을 꿈꾸며.....

**별책부록
더운여름엔 청실홍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참숯92닭갈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삼일대로 383


참숯 냄새 풍기는 닭갈비 # 참숯92닭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철판닭갈비도 맛있지만 가끔씩은 이렇게 숯불향 솔솔나는
닭갈비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닭갈비 먹으러 가고싶네요 ㅠㅠ

우어!!! 닭갈비 역시 숯불에 구워줘야 제맛이지요><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어야 제맛이죠 ㅋ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도 맛있죠!
소주 한 잔 같이 캬아~

말소주 한손씨..?

맛있겠어요
뭔가 굽네치킨 느낌인데요^^

ㅎㅎ 저도 닭갈비 올렸지만 실은 숯불닭갈비가 인생 닭 답이죠
소란하늘님 무조건 응원드립니다.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 밤에 참 맛있어보이네요..ㅎㅎㅎ
불향입혀진 소금구이~~^ㅠ^

보기만해도 침이 넘어가네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068.52
ETH 3873.47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