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판모밀과 따뜻한 만두의 만남 # 청실홍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ksysky 입니다.

전에 살던 동네에서는 찜질방이 코앞이라서 가족들과 찜질방 갔다가 그아래에 있는 모밀집에서 시원하게 판모밀과 만두를 자주 사먹었는데요.
요즘 그 모밀집 판모밀하고 만두가 먹고 싶었는데.

최근에 회사 근처에 생겼네요.
오픈전에 발견해서 언제 오픈하나 기달기달했는데~

냉모밀 & 만두 전문점 청실홍실


eoans.jpg

청실홍실
위치 : 분당구 야탑동 367-4번지 세신옴니코 509호 성남시 경기도 KR

오픈한지 몇일 안되었어요.


내부.jpg


저랑 항상 같이하는 저의 동료와 함께 왔습니다.
다행히 맵지 않은 메뉴라 쉽게 ok 했죠.


상에는 무와 파 겨자소스 등이 있습니다.
전 판모밀 국수에 무와 파를 많이 넣는걸 좋아하는데
다행히 셀프라서 너무 좋습니다.

예전에 가던곳은 주방쪽에 공동으로 사용하도록 준비되어있어는데 여기가 더 편하네요

기타.jpg

판모밀 국물이 오면 무와 파를 마구마구 집어넣을 생각입니다.


냉모밀 2 , 만두 1 가 왔습니다.

전체상.jpg
너무 감동적이군요 .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판모밀 한젓가락은 해죠야죠.


좀더 자세히 보면 판모밀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모밀이 좀더 맛있어 보입니다.
판모밀.jpg
판모밀 6,000원
판모밀 국물에는 얼음 밖에 안들어 있습니다.
이제 제가 채워야죠


판모밀만 좀더 가까이 보면 ~ 볼수록 맛있을거 같습니다.
판모밀 정밀.jpg
면이 아주 탱탱해 보여요


얼음이 동동 띄워있는 판모밀 국물
국물.jpg
이제 파와 무로 가득채워질 예정입니다.


모밀 국물이 차가워서 모밀면도 얼어버리는거 같습니다.
제가 정성껏 채운 파와 무가 잔뜩보이네요
한젓가락.jpg
시원하게 한젓가락 합니다.


이제 만두를 먹어봅니다.
고기만두입니다.
만두위2.jpg
고기만두 4,000원
각자 한판씩 먹을걸 그랬어요.
만두가 너무 맛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만두 스타일이에요
만두피 얅고 , 고기만두에~
만두3.jpg
너무 맛있습니다.


만두 한입 해야죠~
만두 한젖.jpg


속은 너무 촉촉하고 기름집니다.
기분좋은 기름진맛이에요.
육즙이라고해야하나요 ?? ㅋㅋ
만두한입.jpg


만두 한입 먹고 냉모밀도 한젓가락 합니다.
모밀 한젓가락.jpg
청실홍실이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판모밀 ,만두가 있어서 집 앞에도 생겼으면 좋겠는데


ps. 제가 저번에 포스팅한 매운갈비찜 맵당이 없어졌습니다.
오늘 보니까 철거하고 있더라구요.
10년가까이 지키고 있던 가게가 제가 한번 갔다가 철거하다니... 너무 슬프네요.

**별책부록
죠스떡볶이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청실홍실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367-4


시원한 판모밀과 따뜻한 만두의 만남 # 청실홍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헛! 근데 마지막에 갈비찜 철거.....
괜시리 슬퍼지는...😭😭

전 파괴제왕이가 봐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367-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만두가 맛있겠어요.
저는 만두 두접시 먹고 십네요.

만두 너무 맛있어요

야밤에 너무 배고픈 사진입니다 ㅎ

그러개요 저도 쓰면서 배가 고팠어요

판모밀과 만두라 뭔가 꿀조합 같아요 ㅎㅎ

환상의 조합이에요 ㅋ

어우~~ 만두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얇은 만두피를 좋아해요 ~
사진도 진짜 맛있어보이게 잘찍으셨네요 추릅~

얅은 만두피가 좋은데 이렇게 파는데가 별로 없더라구요

냉모밀을 보니 온 몸이 얼 것 같아요. ㄷㄷㄷ 만두피가 얇아서 속이 훤히 보이니 더 맛있어보여요. 육즙가득이라니 ㅎㅎ

육즙가득 만두에 판모밀먹고 싶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먹어 보고 싶네요

와 만두..꿀꺽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만두도 진짜 맛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58.81
ETH 3330.7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