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돈까스엔 냉면 # 짱가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회사근처에는 이상하게 돈까스가 맛있는집이 많습니다.
돈까스의 두꺼운 고기가 무기인 모노끼,
모노끼 바로가기
돈까스와 파의 조화가 무기인 30cm왕돈까스,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릴 매콤돈까스 맛집 짱가네 입니다.


회사동료랑 한번 먹고 3개월동안 점심으로 짱가네의 매콤돈까스를 먹은 기억이 스멀스멀 나네요.


간판.jpg

짱가네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5-2

옛날 경양식 처럼 스프가 먼저 나옵니다.
스프로 배고픔을 달래면서 조금만 더 기다려 봅니다.
기본셋팅.jpg

예전엔 돈까스에 소스가 뿌려져서 나왔었는데
지금은 돈까스와 소스가 따로 따로 나옵니다.

소스랑 따로 나와서 더욱 바삭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돈까스.jpg

소스가 모자르면 좀더 달라고 하시면 주십니다.
소스.jpg
매운정도는

  1. 매콤 , 2 . 매운 3. 아주매운 입니다.
    저는 매운음심을 잘 못먹기 때문에 매콤을 주문하였습니다. 사실 매콤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짱가네의 매력은 이 매콤 소스입니다.

동료가 매운걸 저보다 더 못먹어서 저만 한쪽 부분에 살짝 소스를 부었습니다.

소스를 마구마구 뿌려서 사진을찍어야하는데..
저랑 동료랑 돈까스 하나 냉면 하나를 주문해서.
차마 제마음대로 못하겠더라구요.
돈가스 소스 묻힘.jpg

일단 돈까스 겉표면의 바삭함, 내부의 촉촉한 고기맛을
느껴 줍니다.
돈까스한조각.jpg

돈까스에 매콤소를 묻히고 소스이 맛을 느끼면서 먹습니다.

소스맏혀서 한조각.jpg

돈까스를 맛있게 음밋하는 도중에 저희가 주문한 냉면이 나왔습니다.

냉면 위.jpg

짱가네의 칡냉면도 엄청 맛있어서 다시 온건데.
안온사이에 냉면이 조금 바뀌었네요.

냉면옆.jpg

맛은 있지만 그전에 먹었던 칡냉면의 그맛이 아니라서 살짝 서운했습니다.

냉명 한젖가락 먹고 , 돈까스랑 같이 한젖가락 먹고.
냉면 한젖가락.jpg

다들 아시죠 고기와 면은 찰떡 궁합이라는걸....

동료끼리 짱가네와 모노끼 중 어디가 맛있다라는 토론을 가끔하는데요.
한쪽은 매운 맛을 싫어하는 동료들은 모노끼가 최고다
매운 맛을 좋아하는 동료들은 짱가네가 맛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짱가네에 한표를 던지고 싶습니다.
(짱가네는 경쟁이 치열한 야탑에서 10년이상을 장사하고 있거든요)


**별책부록
일본가정식 토끼정 바로가기
초밥 스시하리 바로가기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kiwifi 님 감사합니다.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맛집정보

짱가네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5-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매운 돈까스 ㅠ
항상 너무 맛있는 것만 올려주시는 ㅎㅎ

감사합니다 .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오늘도 먹으러 어디를가야하나..

돈까스랑 칡냉면 조합이 낯설지만 둘다 맛나보여요.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돈까스와 냉면 너무 잘어울려요~

매콤한 걸 좋아하는데 엄청 매운 거 먹고 배탈 난 후론 옛전만큼 자극적인 걸 잘 못먹게 되더라구요. 그데 맛있어 보이네요.

맛에 대해 좀더 흥미가 생길거 같아요. 정성글에는 추천!

감사합니다~

정말 돈가스와 냉면은 잘 어울리는거같네요 ㅎㅎㅎ

부천에 살때 먹었던거 같은데...
매콤 돈가스랑 칡냉면이 똑같네요 ㅎㅎ
뭣 모르고 맵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본점이 야탑에 있었군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_^

오 부천에도 있나요 ~
체인점 문의 이런건 써있었는데

이름이 똑같은거 같아서요 ㅎㅎ
그때 제가 먹은것도 매콤돈가스랑 칡냉면 이였거든요^^
부천에 아직까지 가게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짱가네 이름 보니 저희동네 짱구분식있는데 생각나네요 ㅋㅋ 의외로 돌솥비빔밥이 베스트메뉴입니다 맛잇게 잘 보고 갑니다 ~

짱 이 인기가 많은 성이군요 ㅋ

비쥬얼이 끝내주네요 ~
더운 여름 냉면 국물을 들이키면 캬~~~~
내일은 냉면으로 메뉴를 정했어요

냉면에 고기 ~ 드세요

맛나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헉...........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ㅠ_ㅠ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보여요...

흐흐 돈까스 맛있죠

메추리알이 두 개 올라간 냉면도 진짜 맛있어보입니다.
ㅋㅋㅋ 근데 이거 너무 웃었어요...ㅋㅋ

소스를 마구마구 뿌려서 사진을찍어야하는데..
저랑 동료랑 돈까스 하나 냉면 하나를 주문해서.
차마 제마음대로 못하겠더라구요.

매운거 잘못먹는 동료라서 미안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27.86
ETH 3481.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