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의 친구 냉모밀 # 모노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야탑에는 유난히 돈까스 맛집이 많은데요.
그중에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주로 점심 식사로 많이가요)

본론으로 가기전에 살며시 홍보를...
큐카츠 맛집 와르바시 포스팅 보기
꼭 패키지여행에서 쇼핑강요(?)하는거 같긴하네요. ㅜㅜ


아마 야탑에 사시는 분들은 아실수도 있을거에요.
대표간판.jpg
점심시간에 사람으로 바글바글한 모노끼입니다.


동료랑 점심 식사로 찾은 모노끼
모노끼는 돈까스 양이 많기 때문에 저희는 센스있게 판모밀 하나, 안심돈까스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갠적으로 등심보단 안심이 더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돈까스.jpg
사시리 처음 생길때는 이거보다 고기가 더 두껍고 양도 많았는데 ..
지금도 모 나쁘진 않은 고기 두께이긴 해요.
그냥 전에 비해 좀 얇아 졌다는 ...

사장님이 좀 보셨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고기가 좀 얆아 졌어요 사장님!


돈까스 한입.jpg
그래도 고기는 촉촉하고 부드럽고 튀김은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맛있는 돈까스의 조건을 다 갖춰진거죠.


아무리 맛있어도 튀김 때문에 느끼한건 어쩔수 없죠
그래서 판모밀도 같이 주문한거죠
어때요 저희의 주문센스가...
모밀.jpg
얼음 동동 판모물 국물 한숟가락 먹으면
느끼함이 다 사라지죠.

그리고 판모밀 주문하면 좋은점이. 와사비를 주기때문에 돈까스에 와사비를 곁들여서 먹으면 느끼함도 없애주고 와사비 향도 느끼고 아주 맛있어요
모밀면.jpg
모밀면 두개면 각자 하나씩 먹을수 있죠

모밀면에 돈까스를 얹져서 먹으면 또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죠.
모밀국수.jpg
이제 대충 맛을 느꼈으니 마구 마구 먹어줍니다.
맛있는 점심은 항상 오후 업무를 즐겁게 하는 원동력이죠. ( 그리고 최대한 빨리 먹고 자야지 하루종일 안피곤해요 )


Upvote & Follow는 사랑입니다. 💕❤️


맛집정보

모노끼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352-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날이 너무 더운데....냉모밀 너무 먹고 싶네요 ㅠㅠ
땡겨요 땡겨...시원하게!!!!!!!

시원하게 내일 한그릇드세요

아 냉모밀 땡기네요. 요즘 날씨도 더운데
이글보고 내일 점심에는 냉모밀 먹어야겠네요ㅎㅎ
늦었는데 굿 밤되세요~

굿밤되세요
더울땐 냉모밀 하고 좀 배고프니까 돈까스도 드세요

돈가스에 겉들여서 냉모밀 먹는 건 생각도 못했어요
맛있겠는걸요

냉모밀에 와사비가 또 돈까스랑 너무 잘어울려요

여름이 다가오네요 ㅠㅠ
냉모밀 너무 맛있죠. 여름마다 가는 피맛골의 모밀집 있는데 당장 가고 싶어지는 포스팅입니다.

피맛골 이면 종로요 ?

정말 맛있을거 같에요.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으시는거에요? 너무 맛있게 찍으셨는데 ㅠㅠㅠ 밤에는 먹스팀을 안봐야겠어요..

먹스팀은 밤에 보셔야 더 맛있어보여요 ㅎㅎ

냉 모밀 정말 맛있겠습니다.^^

네 맛있어요

자꾸 밤에 이러시면 안되죠.. 배고파지잖아요 ㅠㅠ

잇님들 배고파 지게하는게 저의 목표에요

하하하 야심한 밤에 이렇게 군침도는 포스팅을 하신는 이유가 뭐죠? ㅋㅋ ㅜㅜ

잇님들 군침 돌게하려고 하는게 목표인데요..
군침도셨으면 성공!

헐 냉모밀 ...지리네요.. 사주세요.. 보팅꾹

어디세요 ?..

그냥한말이에요 ㅋㅋ먹고싶어서 ㅋㅋ 수원입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