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도 이젠 가성비 # 스시하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새로운 주제가 나왔네요.
어김없이 제가 찾아 옵니다.

오늘 Tasteem 주제는

싸고 좋은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입니다.


초밥 다들 좋아하시나요 ?
전 아주 아주 많이 좋아한답니다.
좋아하는걸 넘어서 사랑하죠.

보통 초밥은 비싸다고 생각하잔아요.
(아닌가요 ? 저만 그런거봐요...)

오늘은 점심이라는 시간의 제한이 있지만
가성비가 아주 좋은 초밥집을 방문했었습니다.

가성비 = 가격대비 성능이 아주 좋다.

단돈, 7,900원에 즐길수 있습니다.

초밥 8 피스 | 냉모밀 or 우동 | 샐러드 | 장국

+ 비장의 무기 (추후 공개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맛집은
야탑역 근처에 위치한 스시하리 입니다.
매장 스시하리.jpg

스시하리
위치: 경기도 분당구 야탑동 353-2 동아프라자 103호

오픈 이벤트로 몇달동안 7,000원 이였는데 900원이 올랐더라구요.
그 몇달동안이 좀 더 많이 갈걸 그랬습니다.


초밥이 나오기 전에 죽 , 장국 , 김치 , 샐러드가 나옵니다.
서브.jpg
리코타 치즈 샐러드에는 리코타 치즈가 들어있는데요.
약이 적어서 맛있는건지 원래 맛있는건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이 너무 맛있어요. 무슨죽인지 물어볼걸 그랬어요.

이제 오늘의 주인공 초밥이 나옵니다.


초밥을 먹기전에 간장에 와사비를 넣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다 아시죠 저는 와사비를 사랑합니다.
초밥전체1.jpg


제가 좋아하는 생새우 초밥도 나오고, 유부, 조개 , 회초밥인데 이건 숭어는 아닌거 같고, 음 궁금하네요.
확실한건, 공장에서 나오는 회초밥은 아니라는거에요.


초밥1.jpg


또 제가 좋아하는 연어 초밥도 나오고 , 달달한 계란초밥 , 구운새우 초밥 , 회초밥도 나옵니다.

제가 워낙 초밥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습니다.


초밥2.jpg


초밥을 다 먹을 쯤 제가 선택한 냉모밀이 나옵니다.

우동 과 냉모밀 중 택할수 있지만요
전 오로지 냉모밀~


모밀정면.jpg


다먹고 마무리는 냉모밀로 깔끔하게 하는게 진리죠.


모밀한젖가락.jpg


냉모밀을 먹고 있는데 아까 말씀드린 비장의 무기가 나왔습니다.

바로 초밥사진을 SNS에 올리면 서비스로 주는 초밥 2피스 입니다.
회초밥은 아니였지만 아까 먹었을때 "어~ 이거 맛있네"
라고 했던 새우 초밥 입니다.
무료전체.jpg


저는 생새우 초밥말고는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그냥 공장에서 나온 새우같아서요.

근데 이건 보시면 아시겠지만 약간 그을려서 불맛도 나고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단짠단짠 맛~
근데 어째 메인 초밥보다 무료 초밥 그릇이 더 좋아보이지...


무료 새우 한젖가락.jpg
이거 없었으면 약간 부족할뻔했어요.

제가 올린 SNS는 인스타그램이에요
사진만 직어서 올릴수 있어서 그런거에요.

저의 비장의무기 무료 초밥 2피스 포함해서 이정도면 가성비 진짜 좋지 않나요 ?

**별책부록
돈까스&모밀 모노끼 바로가기
일본가정식 토끼정 바로가기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kiwifi 님 감사합니다.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맛집정보

스시하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야탑로69번길 18 동아프라자 103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릅 아작아작 추르르르~!

아, 이건 가야되겠네요. ㅎㅎㅎㅎ

가셔야합니다..내일 ~?

오늘은 다른 쪽에 가서 못 갑니다만, 일단 마음 속에 저 ~~ 장 ~~ ㅎㅎㅎ.

7900원 치고 퀄리티 괜찮아보이네요! 연어초밥 ..ㅠㅠ ♥

네 느낌좋게 7500이면 더좋긴한데~

와 7900원이요??? 대박이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자주 가시면 좋겠네요 ㅎㅎ

네 회사근처말고 집근처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으...초밥!!!저도 연어초밥을 참 좋아한답니다!!!ㅋ
새우초밥 서비스로 나온것도 맛이 궁금하네요.ㅋ
이벤트 진행중이니 참여부탁드려요 ㅋ

이벤트 참여했습니다~
화이팅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7900원인데 구성이 정말 알차고 좋네요!
저희 동네나 회사쪽에 있으면 점심으로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새우초밥 너무 땡기네요.

잇님들도 새우초밥 좋아하시는 군요~

새우초밥에 저 소스 뭔가요 엄청 맛있을거 같아요 ㅜㅜ 배고픈 밤에 초밥이라니 ㅜㅜ

그쵸 ~ 새우 초밥 소스 너무 맛있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53.92
ETH 3283.7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