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 유명한 스타쉐프의 빵집이라고 ? # 곤트란쉐리에 블랑제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프랑스 유명 쉐프 곤트란쉐리에의 빵집  」


| 곤트란쉐리에 평참점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저번주에 1박2일로 강원도로 놀러갔습니다.

휘닉스평창 방이 아주 싸게 나와서 ㅎㅎ

완전 꾸질거 같았는데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방도 깨끗하고 에어콘도 새거고 굳~!! 이였습니다.
몇가지 단점만 빼고는요.

일단 숙소주위를 정찰할겸 편의점도 갈겸 밖에 나왔는데
생각지도 못한 고급진 베이커리가 있더라구요.

입구에는 곤트란쉐리에 블랑제리에 대한 설명이 쓰여진 간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인기 스타쉐프, 곤트란쉐리에 의 빵집이며 , 프랑스 부터 싱가폴, 일본에 이어 국내에서도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는 설명이 쓰여져 있네요.

집에서 검색해 보니 압구정, 이태원 ,강남역 , 서현, 여의도, 해운대 점들 엄청 나게 많네요 에잉 ~ 요기만 특별히 있는줄알았는데 ㅎㅎ;;

간판.jpg

곤트란쉐리에
위치 :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휘닉스파크 블루동1층

휘닉스평창에서 이곳이 가장 럭셔리해 보이는거 같습니다.


공간이 아주 넓직 넒직합니다.
전체샷.jpg

빵나오는 시간
09:00 크루아상, 치아바타,바게트 트라디시응
11:00 크루아상,퀸 아망
14:00 크루아상, 빵 오 쇼콜라


음료와 커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jpg


케잌류도 있는거 같은데 제가 너무 늦게 왔는지 빈공간이 많습니다.
커피.jpg
보물1호가 음료를 사달라고하지만, 편의점에서 사준다고 꼬셨는데 다행히 넘어갔네요.


빵 종류는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빵 종류.jpg
초저녁이라서 그런지 빵이 많이 비워져있습니다.


거대빵.jpg
사라장
100g에 1800원이라고 적혀있고, 원하는 크기만큼 잘라준다고합니다.
몽둥이로 써도 괜찬을거 같습니다.


곤트란쉐리에는 바게뜨 빵이 유명한거 같아서,
일단 내일 빵나오는 시간에 사려고 구경만 했습니다.
바게뜨.jpg
바게트트라디시옹
버터 반, 딸기쨈 반 섞에서 발라먹으면 맛있는데~


만화에서 나오는 빵같이 생겼습니다.
단팥빵.jpg
단팥빵
달달한게 맛있을거 같군요.


몽마르뜨.jpg
몽마르뜨


브리오슈.jpg
브리오슈


빵3.jpg
쇼 모였더라..


빵4.jpg
빵오쇼콜라


스콘.jpg
스콘 오 마차


마눌님이 맛있을거 같다고해서 살려고했지만,
편의점 갔다오니 다팔려서 못샀습니다.
치아바타.jpg
치아바타


커피빵.jpg


버터향이 한가득할거 같은 크루아상
크로아상.jpg
크로와상
코스트코 크루아상도 맛있는데 여기는 더 맛있을거 같아요.


할리피뇨크로아상.jpg
할리피뇨 패스츄리


마들렌.jpg
제가 편의점 갔다가 왔을때는 검은색 케이크쇼콜라만 남았는데 여기 일하시는 언니가 저희 보물1호한테 영업을 해서 그 하나 남을걸 팔아버리네요 ㅎㅎ;;


쇼콜라.jpg
디아망 쇼콜라 등등
요렇게 귀여운 쿠키들도 있습니다.
지인들한테 선물하기 좋을거 같네요.
전 안샀지만요 ㅎㅎ;;


저녁에 맛만 볼 빵을 몇개 샀습니다.
보물1호가 고른 소세지빵~
아이들은 왜 소세지빵을 고를까요 ?
소세지빵 봉투.jpg
그래도 보기엔 맛있는 빵 같군요


일단 제가 한입 크게 먹었습니다.
쏘세지빵 한입.jpg
보물1호가 째려보지만....


제가 좋아하는 크루아상도 샀습니다.
코라아상.jpg
진한 버터향이 느껴집니다.
조금 데워서 먹으면 더 맛있을텐데요.. 오늘은 그냥 먹었습니다.


마눌님이 좋아할거 같아서 산 커피빵입니다.
커피빵.jpg


그 빵집 일하시는분이 영업하여 사게된 케이크쇼콜라.
초코마들렌.jpg
저녁이라서 커피도 못마시고..... 커피랑 딱인데..
보물2호가 마구마구 먹어서 없앴습니다.


다음날 빵나오는시간에 빵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곤돌라타러 가야해서 아쉽게도 빵을 구매했네요 ㅠㅠ

생각보다 좋은 휘닉스평창 다음에 또 오게되면 꼭 빵나오는시간에 사먹어야겠어요.

8월에도 강원도 여행이 계획되어있는데 그때를 노려봐야겠네요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곤트란쉐리에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프랑스에서 유명한 스타쉐프의 빵집이라고 ? # 곤트란쉐리에 블랑제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빵 너무 맛있겠는데요~ 휘닉스평창에 있었군요ㅎㅎ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맛있겠어요~ ^^

제 바운더리에 오셨군요 저는 백두산인데ㅎㅎ

8월엔 raah님이 포스팅한 맛집 찾아가야 겠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프랑스빵을드셨네요 ㅋㅋㅋ

가보진 못하니 빵이라도 먹어야 겠어요

고급스러운 베이커리네요

고급지죠?
담에 또 가봐야 겠어요
꼭 빵 나오시기간에 ㅎ ㅎ

사람이 많으니 빵이 금방금방 나가는군요. 아이들 뿐 아니라 저도 소세지빵 좋아해요. ㅎㅎ 맛있잖아요!

다들 소세지를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좋아하긴해요

빵집이 저렇게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ㅎㅎㅎ

쥐에 분위기에 안맞게 고급져요 ㅋ ㅋ

곤트란쉐리에 크로와상 진짜 맛있죠 :)
예전에 한국 1호점 생겼을 때 곤트란 씨(?)가 방문해서 사인회까지 열었던 기억도 나네요

와우 사인회 ㅎ ㅎ
사인은 혹시 바게트 빵에다🤔

소시지빵이 맛있기 때문입니다. ^^

정답
아이들이 맛있는거 좋아하는데
역시.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38.36
ETH 3278.3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