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이 너무 이쁜 카페 # 부에나비스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강원도 이쁜카페  」


| 부에나비스타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보물2호가 깁스라는 무기 장착을 하고 보물1호를 깁스로 때리고 엄마를 깁스로 때리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어서, 내일 병원가서 깁스를 풀어야하지만 , 지금 풀어야할지 예정되로 병원에서 풀어서 확인을 받아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여행때 갔었던 색상이 너무 이뻤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BUENA VISTA 라는 카페입니다.
간ㅊ판.jpg

부에나비스타
위치 : 강원 속초시 철새길 106


카페 옆에 주차를 해놓고 바로 보이는 벤치입니다.
여기 앉지는 않을꺼 같아요. 좋은자리가 많을거 같아서...
카페 옆샷.jpg


카페 정면입니다.
건물외관이 파란색 이니까 너무 이쁜거 같아요.
제가 파란색을 좋아하거든요.
전면.jpg
의자도 배모양이라서 사진찍기 너무 좋습니다.
보물 1,2호 사진을 많이 찍어놔야겠습니다.


카페 옆구리입니다.
보물 1호를 파란의자에 앉혀서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이쁘게 잘나왔습니다.
카페옆.jpg


이 카페의 최고의 명당 자리인거 같습니다.
앞에는 요트가 보이는 바다이고 의자도 이쁘고 아무 맘에 드는 자리인데 한여름엔 좀 .... 더울거 같긴합니다.
배보이는 자리.jpg


카페 앞에서 볼수있는 요트입니다.
보통 낚시배로 요트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지 않나요 ?
요트가보임.jpg
드라마 촬영한적이 있는 요트인가봅니다.
사진은 못찍고 드라마 이름도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드라마에서 나왔다고 써있었습니다.


다행히 아직 손님이 없습니다
카페에갈때는 아무래도 아이가 둘이다보니 손님이 없는게 좀 더 좋습니다.
카페내부.jpg
하지만 제가 가면 항상 손님이 오더라구요.
저는 금손인가요 ?


보물2호는 못먹으니 아메리카노 4잔, 카라멜마끼아또1잔, 아이스크림 1개를 주문했습니다.
전체샷.jpg


달달한것을 좋아하는 장인어른은 카라멜마끼아또를 드십니다.
마끼아또.jpg
달달한게 맛있어 보이긴하네요.


그래도 역시 여름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아메리카노.jpg
아버님과 보물1호를 제외한 사람들은 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심지어 식구들 몰래 보물2호도..... 먹더라구요
너 14개월 이라고!!!


저희집 보물1호가 드실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jpg
아이들은 맛을 기가막히게 압니다.
다행히 보물1호는 이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합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아이들은 외할머니하고 카페옆 산책로를 걷으러 갔습니다.
산책로.jpg
여기 사는사람들은 아침에 이산책로에서 뜀박질 하겠죠 ?
이런점은 좀 부럽네요


카페 옆에 가면 바베큐장이 있습니다.
인조잔디지만 푸른색이 너무 이쁘네요.
바베큐장.jpg
숯불 , 바베큐 도구 등을 다 대여를 해주므로 고기만 가지고 가서 구워먹고 오면 됩니다.


강원도 여행은 요번년도만 본가쪽 저의 부모님, 누나네랑 한번가고, 처가집하고 한번가고~ 양양고속도로때문에 강원도만 자주 가는거 같습니다.

담달에 또 평창가기로했는데 ~ 테이스트팀에서 강원도 맛집을 찾아봐야겠습니다.

**별책부록
공평동꼼장어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esignkoi]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즈 "트로피"를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design series No.28]

designed by @kiwifi This time, I designed a trophy f...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부에나비스타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철새길


색이 너무 이쁜 카페 # 부에나비스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Loading...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카페 색감이 너무 예뻐요. 여기서 찍으면 인생샷 나오겠는데요? 산책로옆이 바다라니 정말 조깅하면 운동할 맛 나겠어요.

집옆에 이런 산책로 있으면 맨날 조깅할거 같은데...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좋아보이네 커피맛은 어땠어?

커피맛은 저는 괜찬았는데 처형이 별로라고 그러네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그냥 시원한맛에 먹는거죠 ㅋㅋㅋㅋ

음... 커피맛이 별로인가 보구나, 사실 커피집은 많지만 커피잘하는집은 별로없어

속초라고 하셔서 보니까 속초스러운 카페예요. ㅎㅎ 다음에 속초 가면 가봐야겠어요.
어렸을 때 자주 갔던 속초인데. 이제는 수도권에 사니까 1년에 한 번 가기도 힘드네요. 속초 호떡 맛있는데...^^;;

중앙시장인가 ~ 거기 씨앗호떡 맛있죠
수도권에서 생각보다 강원도가 가깝더라구요

바다 색깔, 하늘 색깔, 테이블 색깔이 온통 파랑색이네요. 카페가 너무 예쁜것 같아요.

네 맘에드는 카페에요 ~
사진찍기 너무 좋고요

오~ 정말 예쁘네요^^ 혹시 청초호. 쪽인가요? ^^

네 거기 맞는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담에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와 사진 진짜 잘 찍으시네요 ㅠㅠ

히히 이런 칭찬은 저를 춤추게 만듭니다~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