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신잡#경주맛집#해장국#팔우정해장국]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예전에 알뜰신잡을 잘챙겨 봤었는데 알뜰신잡 시즌2는 이상하게 안보게 됩니다.
유시민아저씨가 코인을 까서 미워서 그런건 절대 아닙니다.

알뜰신잡 경주편에 해장국집이 나왔었습니다.
그래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알뜰신잡 나온 이후로 사람이 엄청 나게 늘었다고합니다.

photo_2019-01-01_21-16-36.jpg

해장국, 선지국, 추어탕이있는데 가격이 엄청 착해요
저희 회사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회사 근처에 생기면 임대료때문에 가격이 오를거같긴하지만요 ;;;)

photo_2019-01-01_21-16-37.jpg

알뜰신잡에 나왔다는 포스터도 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쓰신 종이도 하나 붙어있는데
부모님이 가게 보시는데 알뜰신잡이후로 손님이 많아져서 부모님 힘들어하셔서 문을 닫는일이 자주 생길수도 있고 부모님 귀가 달안들리셔서 큰소리로 주문받을수도있고 가끔 짜증을 부릴수 있으니 짜증을 부리시더라도 내 부모님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고 죄송하다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photo_2019-01-01_21-16-40.jpg

혹시라도 가셔서 불칠절함을 느끼셨다라도 기분좋게 넘기시면 좋겠네요.
"불친절함" 저는 잘 모르겠지만요 ㅎㅎ;;

해장국이 왔습니다.
맑은 국물의 해장국 ~ 좀 신기하네요.
photo_2019-01-01_21-16-39.jpg

심지어 도토리묵도 들어있습니다.
전 원래 국밥종류는 다 좋아해서 맛있었습니다.

photo_2019-01-01_21-16-38.jpg

다음에는 선지해장국하고 추어탕도 한번 먹고 싶네요.
다른곳에서도 있는 흔한 메뉴라서 요번엔 안먹었는데 왠지 땡기네요.

1월1일 즐겁게 보내셨나요 ??
내일부터는 2019년 첫 출근이네요.
아 쉬고 싶네요 쉬고 싶어 ~

요즘 스팀잇을 설렁설렁하는거 같은데 2019년도가 되었으니 다시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


맛집정보

팔우정해장국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황오동 372-122


[#알뜰신잡#경주맛집#해장국#팔우정해장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 알쓸신잡에 나온 집이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황오동 372-1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다니 좋네요. 그런데 묵이 들어간 해장국은 처음봐요.

그쵸 저도 처음먹어봤어요
원래는 무조건 선지해장국을 먹는데

이것 해장국은 좀 특이하네요. 그래도 국물은 시원할듯~ 합니다

그쵸그쵸~ 특이했어요

해장국 시원하겠네요~ 소주한잔이 생각나네요~

캬~ 저도 소주한잔 맨날 생각나는데 막상 먹을면 ㅎㅎ
조금밖에 안먹어요

해장국에 묵이라늬요 ㅎㅎ

차가운 묵사발같죠 ??

도토리묵이 콩나물 국밥에 들어있군요 신기하네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알쓸신잡에 나왔던 곳이군요
해장국이 범상치 않네요 ㅎ

알씀신잡에 나와서 손님이 엄청 나게 늘었다고 하더라구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899.90
ETH 2688.0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