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목해변에서 좋은 카페가 어디에요 ? # 스타벅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어디서나 스타벅스가 진리 ?  」


|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 |


저번 강원도 여행때 강릉 안목해변을 가보지 못해서 요번 여행에서는 첫번째 목적지를 강릉 안목해변으로 정했습니다.

길이 500m, 2만㎡의 백사장이 있는 안목해변
「안목」은 남대천 하구 반대편에 위치한 남항진에서 송정으로 가는 마을 앞에 있는 길목이라는 뜻입니다.

처형이 전에 강릉 안목해변을 갔다왔다고해서 안목해변에서 제일 좋은 카페가 어디인지 물어봤습니다.

"안목해변에서 어디 카페가 제일 좋아요 ?"
" 스 타 벅 스 "
네 처형은 분명 스타벅스라고 했습니다.

저는 여기까지와서 스타벅스를 가는건 좀 아닌거 같다고 마눌님한테 건의했죠.
다른 커피숍을 가자고 했습니다.

주차 후 차에서 내리는 순간 "아 스타벅스를 가야겠구나"
너무 더워서 다른 커피숍을 찾을 여유가 없는거에요.


하늘도 맑고 , 바다도 너무 이쁩니다.
안목해변간판.jpg
하지만 1분만 있어도 땀이 줄줄....


해변 옆에 산책로 그 옆은 도로와 커피숍
해변 거리.jpg
해변을 따로 커피숍이 쭉 나열해 있습니다.


저 멀리보이는 옥상 루프탑이 있는 보사노바가 보이네요.
다른커피 보노.jpg
옥상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시면 아마 찜질방온 기분일거 같네요.


스타벅스가 보입니다.
스벅이보인다.jpg
좋은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얼릉 가봅니다.


2층 자리가 좋은데 유모차 때문에 1층에 있어야할거 같습니다.
스벅여기.jpg
해변가에서 있어서 그런지 스타벅스 건물이 왠지 이국적으로 보이네요


마눌님이 주문을 합니다.
혼자서는 스타벅스를 온적이 없기때문에 구경만 합니다.
디플.jpg
스타벅스 커피는 언제나 진리죠.


주문번호 쪽지를 줍니다.
원래 스타벅스는 진동벨이 없나요?
주문번호.jpg
이렇게 주문번호를 받는건 또 처음이네요.


음료가 나오면 여기에 두는 경우도 있고,쟁반에 두는경우도 있더라구요.
음료대가ㅣ.jpg
음료 밑에 전광판에는 이름같은게 써있는데 이건 무엇일까요 ? 스타벅스 어플에 있는 미리 주문하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거일까요 ?


1층이 생각보다 넓어서 좋습니다.
내부.jpg
다행히 창가에 앉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아메리카노 2잔,
세가지.jpg
역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먹으니 너무 행복하네요.
밖은 정말 헬인데...


1층에서 바라보는 풍경입니다.
내부창문.jpg
주차되어있는 자동차만 없으면 뷰가 꽤 괜찬을 텐데..
아쉽습니다.


2층에 가봤습니다.
뷰가 정말 이쁩니다. 바로 앞 해변도 보이고
여기 앉아서 힐링좀 하고 싶지만 , 아이들 때문에 내려가 봅니다.
2층 멋지다.jpg
부러운 사람들이 저기 앉아있군요.


2층에서 찍어야하는데, 안타깝게 1층에서 찍어봅니다.
스벅 아메리카노.jpg
시원하 아메리카노 한잔!


보물들의 음료~ 신메뉴 수박!
플랫치노.jpg
수박블랜디드
맛있습니다. 역시 여름엔 수박음료가 진리입니다.


보물1호랑 해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스벅.jpg
뒤에 스타벅스 건물이 보이네요.
아주 큰 우산을 들고 해변으로 전진합니다.


시원한 곳에서 보면 진짜 멋진 풍경인데
밖에서 저 해변까지 가보니 너무 힘들었습니다.
도대체 이런 아프리카 날씨 음.. 아프리카보다 더 더울거 같은 날씨에 해변에서 노는건 아주 잘못된 생각 같습니다.
해변.jpg
원래 보물1,2호 모래놀이가 주목적이였는데 ...
아이들의 후환이 두렵네요.


[추천카페]

  1. 키크러스 (KIKRUS COFFEE)
    현재 가장 핫한곳이라고 합니다.
    타르트가 맛있고, 연탄모양의 빵이 유명합니다.
    커피보단 디저트가 좋으시면 여기 가셔도 될거 같습니다.
  2. 보사노바 (BOSSA NOVA)
    안목해변이 보이는 옥상 루프탑이 유명합니다.
    (지금처럼 더울땐 실내가 짱입니다)
    커피가 맛있다고 합니다.
  3. 산토리니
    지중해풍 건물이 이쁩니다.
    해드드립과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이 유명합니다.
  4. 엘빈 L.Bean
    과일타르트와 치즈케이크가 유명합니다.
    2층 테라스석과 옥상 루프탑이 있습니다.

**별책부록
* 곤트란쉐리에 블랑제리 Click
* 크림짬뽕이모니? Click

[꾸미기]ALC25CD.jpg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스타벅스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 창해로14번길 40


안목해변에서 좋은 카페가 어디에요 ? # 스타벅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주변경관과 잘 어울리게 작고 아담한 스벅이네요~
크고 웅장한 스벅만 보다 작고 아담한 스타벅스를 보니 오히려 친근한데요~ 스타벅스 수박쥬스 맛있는데~^^
더위엔 어디를 가도 더워요~

네 요즘은 어디든 더운거 같아요
시원한 실내가 최고에요

저도 파리에서 가끔 스타벅스 갈 때가 있습니다.
파리에서 보통 일반 카페에는 이이스 카페가 없어서 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카라멜 마끼야또를 제일 좋아합니다.
파리 스벅에서도 주문할 때 제 이름을 줘야 하는데 어려우니까 성(Family Name)을 알려줍니다.

아 이름알려죠야하는군요~
전 혼자 잘안가서.. 주문을 안해봤어요

마지막 사진 너무 이뻐요! 빨강 파라솔과 바다와 모래의 조화!

네 이쁜데
더워서 죽을뻔했어요~
바닷가는 더 더운거 같아요

ㅎㅎ 저는 보사노바 추천할려고 했는데~~~ㅎㅎㅎ
진리는 스타벅스 맞습니다 ㅎ

스벅말고도 좋은데 많더라구요.
보사노바는 루프탑이 좋다는데 이 더위에는 ㄷㄷ

여기 진짜 익숙한 거리네요 ㅎㅎ 저도 강릉을 자주가봤는데 저쪽 부근의 카페에서 밖을 바라보면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네 시원한곳에서 이쁜 바다보면서 시원한 커피한잔 ~ 캬~
또가고 싶어지네요

무조건 2층이네요^^

역시 해변카페는 무조건 고층인거 같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noisysk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사진만 봐도 뜨거워요 ㅋㅋ 이런곳에서 아이스커피 한잔안먹으면 너무 아쉽겠네요

진짜 밖에는 덥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스벅에 있으니까 너무 아늑하고 좋았어요

깔끔하네요. 먹는거 좋아하는 (저같은) 분들에게 인기 좋을듯 하네요. ㅎㅎ

역시 뭐니 뭐니 해도 별다방이죠...

모를 땐 별다방이 최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582.29
ETH 3267.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