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풍경 바라보며 달달한 디저트 # 타블도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한강보이는 이쁜 카페  」


| 남양주 팔당 타블도트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백만년동안 숙성된 장롱면허를 가진 처형이 운전을 한다고 합니다.
장인어른이 처형 도로주행을 가려쳐 준다고 홍천으로 이동했습니다. ( 도로주행을 홍천에서 ??)
참고로 저는 서울에 삽니다.

홍천으로 가는 도중 졸음쉼터에서 1차 도로주행 연습을 했습니다.
졸음쉼터가 어마어마 하게 넓습니다. 일단 핸들링 감각도 익히고 , 브레이크감각도 익히고, 졸음쉼터를 몇바퀴 돌고 주차연습까지 몇번하였ㅅ브니다.

그리고 고속도로 도로주행을 합니다. ㄷㄷ
다행인점은 고속도로에 차가 별로 없습니다. 아버님이 말씀하길 여기는 차가 별로안다니는길이라서 일부로 여기까지 왔다고합니다.

일단 차에 어버님 , 처형 , 저, 마눌님 ,보물 1,2호 가 타고 있습니다.
처음엔 너무 천천히 다녀서 이래도 되나 싶었는데 조금 지나니 속도도 내고 빡센 실전을 겪으니 실력이 팍팍 오르는거 같습니다.

차가 많은 도로에서는 아버님이하시고 ,한가한 도로에서는 처형이하고 요래요래 하다가 홍천까지는 안가고
양평에서 간단하게 오리로스와 낚지볶음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아버님 , 처형 번갈아 가면서 운전하다가 팔당에 하얀 배처럼 생긴 카페에서 잠시 쉬러가기로 했습니다.
Tasteem 주제인 달콤한 디저트관련 포스팅이 없었는데 흐흐흐 역시 하늘은 저를 버리지 않았습니다.

자전거 타는 분들이 엄청 다니고 맞은편에 유명한 초계국수 집이 있습니다.

01. 타블도트(TABLE DHOTE) 외관

타블도트카페를 들어가기전에 하늘을 바라봤습니다.

카페밖.jpg
하늘이 너무 맑고 구름은 너무 이쁨니다.

타블도트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82-15

정문.jpg
타블도트카페 외관은 하얀배 모양같습니다.

옆.jpg
타블도트카페의 옆 모습입니다. 주위 풍경을 볼수있게 창문이 아주 큽니다.

간판.jpg
타블도트 카페

카페 내부에 금장으로 타블도트라고 적혀있습니다. 고급지네요.

내부.jpg
타블도트카페 내부

오른쪽에 문으로 테라스로 갈수있습니다.
보물2호가 하도 졸라서 테라스를 한 3바퀴정도 돈거 같습니다.

옥상으로 가는길이 있다고하여 가봤습니다.

옥상.jpg
Roof Top으로 가봅니다.

표지판이 이뻐서 옥상도 이쁘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옥상에는 파라솔하고 테이블 같은건 안보이고 그냥 인공 잔디밖에 없었습니다.

그래도 풍경은 끝내주는군요.

옥상풍경.jpg
한강과 맑은 이쁜하늘을 바라봅니다.

02. MENU

브런치.jpg
브런치 부터 여러가지 디저트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jpg
다양한 샐러드 및 타코랩을 선택할 수있습니다.

스테이크.jpg
포크 와 치킨종류의 스테이크를 선택할 수있습니다.

파스타.jpg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필라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피자.jpg
감자와 소세지류 , 피자가 있습니다.

드링크.jpg
커피, 라떼류등의 차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술종류.jpg
맥주와 와인은 다음기회에... sold out 이랍니다.

03. DRINK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주의깊게 살펴보고 아버님이 드실 달달한 비엔나라떼 , 몰디브에서 먹는 라임모히또 , 절대 맛이없을수 없는 자몽쥬스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로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비엔나커피.jpg
아버님이 드시는 비엔나라떼

껌맛커피.jpg
다같이먹는 라임모히또

자몽에이드.jpg
다같이먹는 자몽쥬스

자몽에이드 와 강아지.jpg
자몽쥬스와 휴게소에서 산 보물1호 친구 강아지

휴게소에서 산 강아지입니다.
만원짜리인데 인형이면서 공기정화를해주는거 같습니다.
강아지 방석속에 숯이 들어가있는거 같습니다.

전구.jpg
멋진 풍경

한강이 보입니다. 근데 색이 녹색이네요 ㅎㅎ

02. DESSERT

블루베리,라즈베리 필링과 생크림을 듬뿍 올린 달콤한 프렌치토스트

달달한 디저트로는 생크림이 듬뿍있는 메류가 최고죠.

디저트 1.jpg
베리앤베리프렌치토스트

가까이 디저트.jpg
아름다운 생크림 과 프렌치 토스트

생크림 잔뜩한조각.jpg
생크림과 프렌치토스트

블루베리와 한조각.jpg
블루베리와 프렌치토스트

생크림만.jpg
생크림 듬뿍 ~

생크림이 이렇게 맛있는거 봐서는 아마도 동물성 생크림인가 봅니다. 달달하니 너무 제 스타일입니다.

생크린 잔뜩핮조각.jpg
생크림 묻힌 프렌치토스트

한조각1.jpg
라즈베리를 잔뜩 묻히다.

자세히 보면 계란.jpg
프렌치토스트를 가까히 보다.

계란물에 토스트를 오랫동안 담궜나봅니다.
노란색 계란층이 아주 두껍습니다.

역시 프렌치트소트가 맛있는 이유가 있네요.
저도 두꺼운 식빵을 사서 요렇게 해먹어봐야겠습니다.

일단은 처형의 도로주행은 완벽하게 완료된거 같습니다.
아직 옆에 차량오는거하고 신호등 보는 시내주행을 더 해야겠지만요.

처형 덕에 맛있는 음식도 먹고 이쁜 풍경이 보이는 타블도트카페도 찾아내고 !!

#interesteem
@멘션 등록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타블도트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82-15


한강풍경 바라보며 달달한 디저트 # 타블도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noisysky님의 퀄리티 높은 [한강풍경 바라보며 달달한 디저트 # 타블도트]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뷰가 넘나 좋아용~~~ 처형 운전 같이 ㄷ ㄷ ㄷ ㅋㅋㅋㅋㅋㅋㅋ

하늘이 이뻐서 그런지 더 멋졌던거 같아요.
처형 초보운전에 저희 온가족과 같이... ㄷㄷ

오~~~~ 부럽습니돠~!!!!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noisysky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강아지가 진짜인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ㅋㅋ

만원짜리인데 엄청 잘만든거같아요
요즘 저희집 보물1호가 밥도 주고 그래요 ㄷㄷ

식사로 먹어도 부족함이 없을듯한 메뉴들이 많네요 ㅎ

자전거 타시는분들 이 많이다녀서
메뉴구성이 요런거 같아요~

오오 여기 좋아요 ㅎㅎ 저희집에서 15분거리인데... 으으 이렇게 리뷰할 수 없는 저는 그저 웁니다 ㅠㅠ

와 집에서 가까우시군요.
가까우셔서 좋으실거 같아요 집에서 먼 저는 웁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82-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여기 Table d'hôte 카페 완전 제 취향입니다.
프렌치 토스트 완전히 달달해 보이네요.

Table d'hôte 이렇게 쓰는군요 ~
생크림 가득 묻힌 토스트!! 맛있어요

제 프랑스어 강좌 자주 출석해 주세요.
초급 과정이니까 그렇게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https://steemit.com/kr-newbie/@parisfoodhunter/003

지금 댓글 다는 이 시간 파리는 23시입니다. 배에서 꼬르륵 소리 나네요. ^^

넵~ 프랑스어는 완전 초보 인데 ㅎㅎ
궁금하네요~

noisysky 님 항상 제 포스팅에 댓글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불어강좌 오셔서도 출첵(출석체크) 남기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나중에 불어강좌 출석 홧수 이벤트 할 수도 있습니다. ^^

토스트도 맛있어 보이고 카페 인테리어가 멋지네요
금장장식으로 고급진데 한강까지 볼수있으니(녹색이지만...ㅋㅋ) 더 좋은것같네요 여기 와이프랑 한번 가봐야겠어요!!
그리고 강아지!! 휴게소에서 산 강아지???? 이게 뭔소린가하면서 반복하면서 읽었네요 ㅋㅋㅋㅋ

휴게소에서 구입한 강아지 인형 ㅋㅋ
표현이 헷깔리셨군요 흐흐흐

ㅋㅋㅋ강아지 인형이 진짜 강아지같더라구요 ㅋㅋ
덕분에 곰꼼하게 두번읽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