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과 치킨의 관계 # 순수치킨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어제와 오늘 사이에 월드컵 한국 vs 멕시코전을 했었죠.
경기 시작전에는 치킨 주문이 폭주할거 같아서 8시에 예약을 하고 제가 찾으러가기로 했습니다.


보물 1호와 손잡고 치킨집에서 주문한 저의 사랑스런 쥐포튀김과 치킨을 득탬했습니다.

간판.jpg

순수치킨
위치 : 서울 성북구 정릉로38가길 34


월드컵 시즌에는 치킨 판매량이 25%가량 늘었다고 하네요
(BHC기준)

저의 자랑스런 치킨군이 왔습니다.
순수치킨.jpg


저는 후라이드 치킨하고 고마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전체모습.jpg


제가 가장 사랑하는 쥐포튀김입니다.
바삭바삭 쥐포~ 목이 메여 맥주가 콸콸 이지만
저는 감기약을 먹어서 맥주 한잔하고 콜라로 대체했습니다.
쥐포.jpg


쥐포 튀김 너무 맛있습니다.
쥐포한조각.jpg
잇님들도 이거 한입드시면 맥주가 마구마구 생각나고,
다먹은 후에는 쥐포튀김이 마구마구 생각나실겁니다.


후라이드.jpg
후라이드입니다.
아이들이 있기때문에 후라이드는 필수입니다.


후라이드한조각.jpg
고마치킨입니다
어른용 고마치킨입니다.
보물2호가 자꾸 고추를 먹을려고해서 전쟁을치르다가
하나 줍어먹더니 물을 찾고 난리입니다. ㅋㅋ
다음에는 안먹겠죠 ??
(저희 보물2호는 16개월 남아 입니다)


무.jpg
보물 2호가 먹었다가 다른곳에 뱉고, 또 입에 물었다가 다른데에 뱉고..
왜 그럴까요 ??
보물1호는 안그랬는데 ㅎㅎ;;


고메날깨.jpg
제가 좋아하는 날개입니다.


날개후라이드드.jpg
더 좋아하는 후라이드 날개입니다.
고마 , 후라이드 날개를 제가 다 먹었더니, 마눌님이 모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미 전 다먹었기 때문에 흐흐흐


감자튀김.jpg
치킨에 포함된 감자튀김도 맛있지만 역시 전 쥐포튀김입니다.


멕시코와의 경기는 졌지만 그래도 손흥민이 한골 넣어서 그나마 마음은 후련하네요.

진작에 그랬으면 좋았을 텐데요.
아님 이승우라도 조금 더 일직 나갔다면 그래도 분위기라도 바뀌거나. 최소한 이승우에게 경험이라도 쌓였을텐데.....

남은 독일전은 마음 편히 그냥 즐기면서 봐야겠습니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순수치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돈암동


월드컵과 치킨의 관계 # 순수치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쥐포튀김도 있고 치킨이 맛있어 보이네요 ^ ^

쥐포튀김!! 너무 맛있어요
치킨도 맛있지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성북구 정릉로38가길 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자랑 쥐포튀김 들어 있는건 너무 좋은데요^^
저도 닭은 날개가 젤 맛나더라구요 ㅎㅎ
오늘 보다 내일이 더 덥다네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쥐포 튀김이 너무 맛있어요

미리 통닭을 사놓으셨다니 역시 현명하시네요. 제가 간 통닭집은 전화코드 뽑아놓을거라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헐.. 코드를 장사가 엄청 잘되나봐요

월드컵에는 치킨이긴 한데 경기들이 ㅠㅠ

그 순간만 즐기는거죠 모 ㅎㅎ;;

스웨덴 전에는 치킨을 포장해다가 먹었는데 어제는 시간이 너무 늦어서 간단히 나초에 맥주로만 속을 채웠습니다^^

나초에 맥주도 좋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으아~ 저는 치킨보다 쥐포튀김이 더 먹고 싶네요.ㅎㅎ

저도 쥐폰튀김이 더 좋아요!!
맥주를 부르는 맛이에요

우걱우걱 먹고싶네요..^^

진짜 이승우를 빨리 썼어야 되는데. 독일 전에는 전반부터 보내서 총력전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손흥민 한 골 넣어서 좋았음요. ㅎㅎㅎㅎ. 그나저나 쥐포 엄청 땡기네요. 더헛 ㅎㅎㅎㅎㅎ 치킨도 땡기지만 쥐포가 컥. ㅋㅋㅋㅋ

네 쥐포가 엄청 맛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4.85
ETH 2500.1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