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아님#점심시간#행복#중식#짬뽕#탕수육#교동짬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구내식당 메뉴가 별로인 관계로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무엇을먹을까 고민하다가 동료가 짬뽕을 먹고싶다고해서
회사근처 맛집인 교동 짬봉을 가기로 했어요.

IMG_3195.JPG

강릉 교동점 본점인 교동짬뽕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음 본점하고 맛이 다를까요 ?

IMG_3196.jpg

2인 세트 하나하고 각자 먹을 식사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IMG_3197.JPG

저는 역시 대표 메뉴인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저녁대 보다 국물이 덜 걸쭉한거 같아요.

IMG_3199.jpg

건데기랑 면이랑 한입 크게 먹어줍니다.

IMG_3201.JPG

세트메뉴에 포함된 탕수육도 나왔습니다.
역시 중식엔 탕수육이죠

IMG_3202.jpg

쫀듯쫀듯 바삭바삭 너무 맛있는 탕수육~
짬뽕도 맛있지만 탕수육도 정말 굳!~!

4명이서 갔는데 3인세트 주문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


맛집정보

교동짬뽕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353-3


[#강릉아님#점심시간#행복#중식#짬뽕#탕수육#교동짬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행복이란?

미세먼지 없는 날 꽃길 걷는 거. #share2steem #kr #dclick 아래 "DCLI...

Sort: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12 which ranks you at #38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탕슉 부먹인가요???ㅎㅎㅎ 저는 예전엔 찍먹을 좋아하다가... 요센 나이먹을수록 부먹이 땡기더라고요^^

저는 찍먹인데 ~ 여기는 그냥 부어서 주더라구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noisysk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크~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ㅜㅜ

맛있어요~
동네 중식보다는 확실히!!

역시 탕슉^^

탕수육은 다 좋아하시는군요.

으앜 오늘 저녁은 탕슛이닷! ㅋㅋ

우와~ 저도 초대해주세요 미국으로 ㅋㅋ

중식에는 탕수육이죠 ㅎㅎ

그쵸 왠지 탕수육 안먹으면 섭해요

Congratulations @noisys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8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탕수육 정말 맛있겠어요.
냠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 탕수육은 진짜 맛있었어요
제스탈일이에요

강릉에 본점가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저도 강릉 본점에서 먹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