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 커피숍에서 맥주한잔의 여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커피숍에서 맥주한잔 」


| 강서맥주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오늘 날씨가 무척 덥더군요.
아침에 보물2호 깁스 푸는거 때문에 병원을 갔다오고 ,
( 깁스 풀고 팔이리저리 움직였는데 안아퍼해서 이제 괜찬을거라고 의사선생님 말듣고 왔습니다 흐흐 )
처가집으로 갔습니다.
아점 먹고 , 보물1호 ,2호 놀이방 갔다가 커피숖에서 놀기로 했습니다.

프롬.jpg

커피프롬
위치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아리랑로 53

처가집을 가면 항상 여기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하면서 스팀잇을하거나 모바일 게임을 합니다.
보물들을 장모님이 봐주실때 자주 오는 저만의 안식처 이기도 하면서 저희 가족의 쉼터입니다.


스파게티, 샌드위치 , 마늘빵 , 음료, 맥주등 다양하게 팔고있습니다.
여러가지음료.jpg
오늘은 날씨도 덥고해서 커피 대신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더운날 시원한곳에서 맥주를 먹으면 이보다 더 완벽할수 없죠.
강서맥주와 간단한 안주.jpg
더운날 시원한 곳에서 시원한 맥주를 한잔.


제가 여기서 맥주를 먹을때 항상 먹는 강서맥주를 소개합니다.
강서맥주.jpg
강서맥주는 세븐브로이맥주라는 회사에서 나오는 국산 에일맥주입니다.
강서 맥주 다음엔 강남 , 강북 맥주가 나올까요 ?


그냥 재료는 외국꺼 등등 정보가 써있습니다.
뒷면.jpg

강서맥주
단맛과 고소함이 공존하는 몰트와 펄, 센테니얼 등의 홉을 사용해 만들어졌고, 오렌지나 자몽 등 열대 과일향이 첨가되어 향긋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에일맥주는 맥주병을 한번 흔들어주면서 따라야한다고해서
조금 흔들고 맛있게 따랐습니다.
맥주한잔.jpg
어때요 좀 잘따른거 같은가요 ?
적당한 거품에 맥주 색이 좀 진해보이네요.
에일맥주의 특징일까요 ?


맥주를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꿀땅콩.
간단히 맥주한잔하기에는 최고의 안주죠.
꿀땅콩.jpg
이것도 집에 사다놓고 먹고 싶습니다.
달달하고 약간 짭조름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커피프롬은 창밖을 보면서 맥주 또는 커피를 마실수 있고요
혼자서 심심하면 책보면서 시간을 때울수 있습니다.
전 아직 한번도 안봐서 볼책이 많네요 ㅋㅋ
책.jpg
책좀 읽어야하는데...


하늘도 맑고 미세먼지도 아주좋음이네요
오늘 같은날 나들이를 가야하는데 ,내일이라도 나들이 계획을 세워봐야겠습니다.

**별책부록
강원도 색상이 이쁜카페 부에나비스타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esignkoi]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즈 "트로피"를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design series No.28]

designed by @kiwifi This time, I designed a trophy f...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커피프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아리랑로 53


아지트 커피숍에서 맥주한잔의 여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강서 맥주 한잔 시원하게 드리키고 싶네요.
어떤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구요...

음.. 맛있는 맥주맛이에요 ㅋㅋ
파리는 맛잇는게 더 많아서 ~ 전 항상 부럽습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커피숍에서 맥주도 팔아요? 저는 왜 처음 보는 것 같을까요. ;;;;
커피숍 자주 가는데 맥주는 처음 본 것 같아요. ^^;;;
시원한 주말 되세요. ^^

오 그런가요
요기만 맥주파나 ㅎㅎ 전 그냥 팔길래 다 파는줄알았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토요일이 최고 더웠던것 같아요
저도 시원한 맥주를 마셨네요^^
그래도 정말 다행인건 이 더위에 미세먼지가 없다는거에요
얼마나 다행입니까 ㅎㅎ
문이라도 열어 둘 수 있고 행복하네요 :9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 미세먼지가 없다는게 이런게 큰 행복일줄이야...
매일매일 미세먼지가 없었으면 좋겠어요

카페에서 마시는 맥주 한 잔도 좋지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덥더라구요...에어컨 틀고 자야겠습니당 ㅠ

저도 요즘 너무 더워서 에어콘 키고 자고 있어요

역시 서울에 안사니까 저런 맥주를 먹어볼 기회가 없네요

더 맛있는게 많지 않나요 ??

정말 어제 같이 더운 날은 시원한
음료만 계속 땡깁니다.
맥주가 유난히 시원해 보이네요.

더운날은 시원한 에어콘 바람에 시원한 음료를 먹으면
최고죠

이런 폭염에 시원~한 카페에서 맥주한잔 하면서 밤공기를 마시고싶네요 ㅠ

밤공기..
지금생각해보니 밤에 먹으면 더 맛있겠군요 ㅎㅎ

둘째 깁스 풀게되어 다행입니다. 얘들은 금방 붙네요. ^^~

네 깁스 풀고 다행히 안아퍼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22.04
ETH 2745.2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