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 치킨과 맥주 한잔 # 피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불금은 할아버지치킨과 맥주 한잔  」


| KFC 오리지널 치킨 |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저는 퇴근 후 항상 집에 모 사갈거 있냐고 물어봅니다.
오늘은 저희집 보물1호가 닭강정이 드시고 싶다고 합니다.
그 옆에서 마눌님이 보물1호를 잠시 꼬셔서 KFC 치킨으로 메뉴를 바꿨습니다.
오랜만에 KFC 치킨이 잡수시고 싶은가 봅니다.

어차피 전철역 부근에 KFC가 있기때문에 바로 이동을 했습니다.


저녀석들은 왜 안비키고 저리 서있을까요.
사진찍어야하는데... 센스없는 아이들.
간판.jpg
생각보다 사람이 많습니다.
할아버지 치킨이 아직 인기가 있나봅니다.


직접 주문해도 되지만 메뉴 자판기가 옆에 있어서 기계로 주문했습니다.
메뉴판.jpg
마눌님하고 통화 후 오리지널 치킨 + 코울슬로 , 디저트 3종(에그타르트,애플타르트,감자튀김), 비스켓, 딸기잼 을 주문했습니다.
딸기잼이 200원이라니.. 할아버지가 정이 없네요.


할아버지 치킨을 들고오는데 괜히 뿌듯합니다.
포장.jpg
현관문을 열면 보물2호가 가장 먼저 뛰어오고, 보물1호는 이제 좀 컸다고 보는척도 안합니다.


보물2호가 기다리고 있어서 얼릉 사진을 한번 찍어줍니다.
여러게.jpg
제가 비닐이나 봉투만 들거나 , 주방만 가면 식탁에 있는 애기 의자에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KFC오리지널 치킨입니다.
치킨박스.jpg
왠지 원형 치킨 박스는 느낌이 좋습니다.


맥주 안주로 아주좋은 감자튀김입니다.
포테이토.jpg
꽤 두껍습니다.


에그타르트,애플타르트, 비스켓 입니다.
3종세트.jpg
전 비스켓크기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예전에 먹던거에 비해 너무 조만해져서...


치킨의 느끼함을 방지하기 위해 먹어야하는 코우슬러!
담엔 2개 정도는 더 구입해야겠습니다.
콘슬로.jpg
상큼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 먼저 먹습니다.
내가좋아하는날개.jpg
오랜만에 먹는 KFC 오리지널 치킨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아주 맛있습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피츠입니다.
피츠 맥주한잔.jpg
맥주맛이 아주 깔끔한게 한번 먹어보고 자주 먹는 편입니다.


보물1호 ,2호한테 짠~을 가리켜 주었더니 모만 먹으면 짠 하자고 합니다.
가족 짠.jpg
보물2호의 깁스가 보이네요. 저손으로 짠~을하다니.


닭다리도 먹어줍니다.
원래는 보물1호 , 2호 다리 하나씩 주는데 보물2호가 다리는 안먹고 자꾸 닭껍질만 먹네요.
맛있는건 알아가지고 제가 싫어하는 살고기를 먹어야하는데..
닭다리.jpg
역시 치킨은 날개가 가장 맛있습니다.


무려 200원짜리 딸기잼도 발라 비스킷을 먹어줍니다.
비스켓 딸기잼.jpg
옛날에 비해 버터맛이 강한거 같습니다.
조만해 졌는데 맛이 더 강해졌습니다.


치킨을 먹을때 항상 먹는 맥주 ~
아이들하고도 먹기 좋고 야식으로는 최상의 메뉴인거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전 월요일에 휴가입니다 흐흐흐 )


**별책부록
색상이이쁜 카페 #부에나비스타
카페에서 시원한 맥주한잔 #강서맥주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KFC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1가 3


할아버지 치킨과 맥주 한잔 # 피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ㅋㅋ할아버지 치킨이라니ㅎㅎ ktf 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치킨맛은 최고인것 같아요! 크기도 크기거니와 맛이 굉장하죠 ㅎㅎ

Kt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도 튀기나요 ㅋㅋㅋㅋ

가끔씩 이 할아버지 치킨이 땡길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서 사면 다 못먹어요..ㅎㅎ 근데 왜 계속 땡기는 건지..잘 모르겠네요..ㅎㅎ
아 여기 코울슬로랑 비스킷이 땡기네요 오늘은.ㅋ

치킨은 다시 구워먹어도 맛있어서 ㅋ ㅋ
남기면 나중에 또 드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1가 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치킨이 바싹해보입니다! 저도 할배치킨 좋아해요 ㅋ

맛있어서 오래 남아있나봐요

맛있어 보이네요~^^

이번주 할아버지치킨 접수 ㅋㅋ
멋진아빠시네요. 집에 갈때마다 뭐사갈까 물어보시고 ㅋㅋ

미리 물어 봐야지
나중에 안나가요 ㅋ ㅋ

Kfc의 버킷은 언제나 로망인것 같아요ㅎㅎ

네 괜히 뿌듯 해요
성공한 사람된 느끼이에요 ㅋ ㅋ

보물2호가 닭껍질을 좋아하다니요.
그 바삭함을 어린나이에 벌써 알아채다니 놀랍네요. ^^
치킨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안심을 먹도록 교육을 시켜야 겠어요

끼잌
코올슬로는 할아버지네가 제일 맛있죵!!!!!!
저도 닭다리 날개 제일 좋아해요 ㅋㅋㅋㅋㅋ

역시 다들 날개를 좋아 하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856.14
ETH 2986.2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