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X Promisteem] 융건릉 맛집 - 진옥화 닭한마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mspower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집은 경기도 화성에 있는 진옥화 닭한마리입니다!

요즘 클라이밍에 빠져있는 저는 주말에도 실내 클라이밍을 하러 갔는데, 주위에 있는 닭한마리 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Moim_6lWAvmByyIZoTafj5MYkeN39wsP4Qi.jpg

KakaoTalk_Moim_6lWAvmByyIZoTafj5MYkeN39wsMSrw.jpg

지나다니면서 꼭 가야지! 한 이유는 지나다닐 때 항상 주차장에 차들이 꽉차 있더라구요.

주말이라 그런지 실내에도 거의 만석이었어요!

KakaoTalk_20181116_224050307.jpg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갔는데, 일단(ㅋㅋ) 닭 한마리반을 시켰습니다 ㅎㅎ 1인에 반마리라고 보면 된다고 하네요!

주문을 하고~ 곧 물김치와 양념장이 나왔어요

KakaoTalk_20181116_223331169.jpg

KakaoTalk_20181116_223331310.jpg

KakaoTalk_Moim_6lWAvmByyIZoTafj5MYkeN39wtsp0K.jpg

양념장, 간장, 식초, 겨자소스로 닭고기를 찍어 먹을 소스를 만듭니다.

곧 바로 메인 디쉬가 나왔습니다.!!!
KakaoTalk_20181116_223330986.jpg

KakaoTalk_20181116_223330810.jpg

KakaoTalk_20181116_223330330.jpg

처음에 본 첫인상은 허멀건 국물이라 혹시 싱거워서 양념장을 넣어야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국물을 먹어보니 보기와는 다르게 엄청 진하고 깊은 맛이었어요!!!!!!!!!!!!!!!!! (완전 제 스타일..☆)
자세히 보니 간마늘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마늘향이 진해서 저는 더 좋았어요

그 다음은 ㅎㅎㅎㅎㅎ 국수 사리를 시켰습니다.
이모 국수사리 추가요~

KakaoTalk_Moim_6lWAvmByyIZoTafj5MYkeN39wtk9vI.jpg

KakaoTalk_Moim_6lWAvmByyIZoTafj5MYkeN39wtgiOe.jpg

만들었던 소스를 조금 넣어서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이모.. 죽 1인분 추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

KakaoTalk_Moim_6lWAvmByyIZoTafj5MYkeN39wtaNNM.jpg

KakaoTalk_Moim_6lWAvmByyIZoTafj5MYkeN39wt4cAG.jpg

KakaoTalk_Moim_6lWAvmByyIZoTafj5MYkeN39wsYYE2.jpg

짠!!

저는 '닭한마리'라는 음식을 처음 먹어봤는데, 와이프는 대학시절 주구장창 먹어봤다고 하네요 (술안주로.. 😑😑😑)
그런데 그 많은 집 중에 여기 집이 제일 맛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옛날엔 술먹고먹어서 기억이 안나는거겠지😑)

저는 다음에 생각날 때 진짜 한번 더 갈 생각이에요!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닭한마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화성시 화산동 효행로 501-4


[Tasteem X Promisteem] 융건릉 맛집 - 진옥화 닭한마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사진만 봐도 기운이 생기네요!!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불현듯, 닭 한 마리의 맛보다
주구장창 그 맛을 즐기셨던 아내분의 대학시절이
궁금해져요.^^

저도 궁금합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

물김치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닭국물은 진짜 무슨 맛인지 넘나 궁금........
그리고 마지막에 죽!!!!!!!!! 으앜!!!!!!!!!!!!!!!!!!!!

음..약간 삼계탕과 비슷한거같아요!!
죽!!!!!!!!으엌!!! 맛있어용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진한 육수인가 봅니다ㅎㅎ몸보신도 되고 술안주로도 좋겠어요~^^

네 진한국물이에요!! 소주가 땡겼지만 운전때문에..ㅠㅠ
정말 아쉬웠습니다~ㅠㅠ

예전에 많이 유행했던거 같은데 요즘도 사람들이 많이 찾나보네요. ^^

저는 유행할 때는 못먹어보다가 ㅎㅎ..
지금 저집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다시찾나봐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spower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ngratulations @mspow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클라이밍 하시고 몸보신 하시기에 딱 좋은 음식이네요.
기운이 펄펄 나는것 같습니다.^^

운동 후 먹는 음식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ㅋㅋ
몸보신한거같네요!

닭한마리!! 쌀쌀한 요즘 날씨에 딱이네용! +.+

이보다 더 잘어울릴수없는 조합이었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