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자] 크롸상이 맛있는 '빠리당'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솔직히 별 기대를 안하고 가서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
두 번째 방문에는 사진을 좀 찍을까 했는데, 빵이 전부 솔드아웃이 되어 문을 닫은 상태였어요.

IMG_2393.JPG


소시지빵은 바닥이 좀 눌려서 반죽되어버렸지만 맛있었습니다.
크롸상은 결도 좋도 향기도 좋고 순삭되고말았죠.

IMG_2394.JPG



꼭 찾아오시라고 말하기는 애매하지만 집과 가까워서 자주 가게 될 듯합니다.




맛집정보

빠리당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센텀북대로 60


[빵/과자] 크롸상이 맛있는 '빠리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밥사진보고 놀러왔어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ichellbarr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매장 입구가 독특하네요~~ 빠리당!!! 이름도 재미있는 것 같고요 ㅎ

광장히 고급지고 맛있는 빵집같은데 솔직하게 작성해주시니 좋네요 :D

빠리당~ 느낌있는 빵집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