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밥상같은 점심상..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한식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너무나 맛있게 먹은 점심식사
달걀찜도 푸짐하고
콩나물국도 매콤하니 완전 맛있었어요.. !!

은정오이.jpg

반찬의 종류도 많았지만 양도 많고 맛도좋고
완전 배불리먹고 차한잔까지 먹고왔습니다.
생각지도않고 들어갔던 식당인데 의외의 맛집에
나중에 들리면 다시한번 오고싶은 생각이 듭니다.

44.jpg

아주머니 두분이하시는데.. 손맛이 좋은듯해요.. !!
점심시간 좀 지나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아마도 여기 사람이 많을듯해요..

77.jpg

제가 먹은 음식은 계란찜백반 7000원
이름답게 흥부네 밥상처럼

기분좋은 점심식사였습니다.

55.jpg


맛집정보

흥부네밥상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시골밥상같은 점심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lovey4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점심 식사로 밸런스가 잘 잡힌 구성이네요. 얼른 먹고 일어나기도 좋아보이고.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가정식 한상이 참 그립네요.

계란찜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집밥 느낌 나네요. 맛있겠어요 ㅋㅋㅋ

가성비가 짱이네요.

김치콩나물국에 밥말면 게임끝입니다ㅎ

너무 푸짐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